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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3편)

즐거운실천 2017. 3. 25.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3편)


디스플레이광고

인터넷 광고하면

어떤 회사가 떠오르세요?


보통 이런 광고회사를

요새는 플랫폼이라고도 표현하는데요.


광고주, 사용자, 매체 3방향 모두

만족시키면서,

하나의 수단과 통로가 되어주기 때문에

플랫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제 1편에서는 구글(GDN) 애드센스-애드워즈


제 2편에서는 크리테오와 타게팅게이츠(TG)


제 3편에서는 모비온


제 4편에서는 리얼클릭


각 특징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모비온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알고리즘을 통한 리타게팅과 

잠재 및 신규고객을 타게팅하는 광고플랫폼입니다. 

 

 


강력한 네트워크와 정확한 타게팅을 통해 

높을 효율을 달성할 수 있으며 

고퀄리티 광고형태 및 정밀한 분석까지 

제공하는 국내 최대 타게팅 전환 솔루션이에요.


타게팅기법: 코어타게팅과 확장타게팅으로

유저와 광고주가 원하는 정확한 니즈를 광고로 표현할 수 있어요.

 

^^

 

해비쇼퍼매칭: 유저가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 노출

본상품매칭: 유저가 본 상품 노출  

리싸이클: 객단가가 높은 상품의 경우 본상품 재노출을 통해 전환율 상승 유도  

추천상품매칭: 클릭한 상품의 동일 카테고리 내에서 상품 롤링 노출  

투데이베스트: 해당 광고주사이트 내에서 전날 클릭을 가장 많이 받은 상품을 노출  

해비유저타게팅: 자사 리마케팅 (자사 사이트 3번 이상 유입된 유저에게 노출)  

리턴매칭: 자사 리마케팅 (자사 사이트 1-2번 유입된 유저에게 노출)

성향매칭: 경쟁사URL타겟팅(모비온 스크립트가 삽입되어있는 사이트 타겟)  

베이스광고: 남녀/나이대 타겟 (스크립트 없이 가능)  

키워드매칭: 검색했던 키워드값을 토대로 광고 송출  

 

 

 

* 노출형태  

 * 광고비 온라인 배너 cpc 200~300원

모바일 배너 cpc 150~250원

아이커버 cpv 10원

브랜드링크 cpv 4원

네이트 오늘의 추천상품 영역 cpp 77만원(vat별도)_일주일 진행시  

* 특징  - 초기 집행금액 55만원(vat포함)  

낮은 단가로 높은 효율 달성  

일반배너 이외에 아이커버, 브랜드링크의 다양한 노출형태 보유  

컨버전별, 매체별, 일자별 실시간 보고서 확인 가능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주 운영에 적합   

 

^^

 


<이 글의 키워드>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플랫폼, 디스플레이광고, 인터넷 광고, 광고회사, 광고주, 사용자, 매체



그럼,

이상으로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3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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