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3편)
디스플레이광고
인터넷 광고하면
어떤 회사가 떠오르세요?
보통 이런 광고회사를
요새는 플랫폼이라고도 표현하는데요.
광고주, 사용자, 매체 3방향 모두
만족시키면서,
하나의 수단과 통로가 되어주기 때문에
플랫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각 특징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모비온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알고리즘을 통한 리타게팅과
잠재 및 신규고객을 타게팅하는 광고플랫폼입니다.
강력한 네트워크와 정확한 타게팅을 통해
높을 효율을 달성할 수 있으며
고퀄리티 광고형태 및 정밀한 분석까지
제공하는 국내 최대 타게팅 전환 솔루션이에요.
타게팅기법: 코어타게팅과 확장타게팅으로
유저와 광고주가 원하는 정확한 니즈를 광고로 표현할 수 있어요.
^^
해비쇼퍼매칭: 유저가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 노출
본상품매칭: 유저가 본 상품 노출
리싸이클: 객단가가 높은 상품의 경우 본상품 재노출을 통해 전환율 상승 유도
추천상품매칭: 클릭한 상품의 동일 카테고리 내에서 상품 롤링 노출
투데이베스트: 해당 광고주사이트 내에서 전날 클릭을 가장 많이 받은 상품을 노출
해비유저타게팅: 자사 리마케팅 (자사 사이트 3번 이상 유입된 유저에게 노출)
리턴매칭: 자사 리마케팅 (자사 사이트 1-2번 유입된 유저에게 노출)
성향매칭: 경쟁사URL타겟팅(모비온 스크립트가 삽입되어있는 사이트 타겟)
베이스광고: 남녀/나이대 타겟 (스크립트 없이 가능)
키워드매칭: 검색했던 키워드값을 토대로 광고 송출
* 노출형태
* 광고비 온라인 배너 cpc 200~300원
모바일 배너 cpc 150~250원
아이커버 cpv 10원
브랜드링크 cpv 4원
네이트 오늘의 추천상품 영역 cpp 77만원(vat별도)_일주일 진행시
* 특징 - 초기 집행금액 55만원(vat포함)
낮은 단가로 높은 효율 달성
일반배너 이외에 아이커버, 브랜드링크의 다양한 노출형태 보유
컨버전별, 매체별, 일자별 실시간 보고서 확인 가능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주 운영에 적합
^^
<이 글의 키워드>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플랫폼, 디스플레이광고, 인터넷 광고, 광고회사, 광고주, 사용자, 매체
그럼,
이상으로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3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블로소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왕카스테라 방송 이후] 대왕 카스테라 점주 폐업 90퍼센트 매출 감소 (0) | 2017.03.28 |
---|---|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4편) (0) | 2017.03.25 |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2편) (0) | 2017.03.25 |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1편) (1) | 2017.03.25 |
[보철없는 투명치아교정] 치아교정 티 나지 않게 인비절라인의 방법이 있네요 (0) | 2017.03.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