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보철없는 투명치아교정] 치아교정 티 나지 않게 인비절라인의 방법이 있네요

즐거운실천 2017. 3. 23.


[보철없는 투명치아교정] 치아교정 티 나지 않게 인비절라인의 방법이 있네요


미켈란 인비절라인, 

교정 중에 더 이상 티 나지 않습니다.


위의 교정 사진을 누르면

바로 해당 정보를 볼 수 있어요~

편리하지요?


http://janguk.kr/t4877l0vf4


교정을 하면 일반적으로

보철 교정으로 티가 난다고 생각하기 마련이죠.


^^



또한 성인들이라면 

티가 나는 교정이 부담스러워요.~

미켈란에서는 그런분들을 위한 

인비절라인 투명치아교정이 있다고 해요. 헐ㅎ


투명교정인 인비절라인은 티가 나지 않아

사회활동이 많으신 분들,

교정장치가 눈에 띄는 것이 

싫으신 분들에게 제격인 교정이에요.


보철을 끼는 기간이

길어서 많이들 망설이잖아요~

그런데 치아교정 전후 사진을 보면

성형 이상으로, 예뻐지는

사진이 많죠.~

그래서 치아가 중요하긴 한데

그 보철 착용 기간 때문에

결정이 쉽지가 않아요.


미켈란 인비절라인 50% 할인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투명 교정을 해보는 것도 괜춚을 듯 하네여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에게도

인비절라인은 기회라고 하네요.

지금 현재 미켈란치과에서는 

교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인비절라인 499만원(발치·비발치 상관없음)에 

교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티가 나지 않은 투명교정 인비절라인, 

지금 이벤트 가격으로 교정을 알아 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보철없는 투명치아교정] 치아교정 티 나지 않게 인비절라인의 방법이 있네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보철없는 투명치아교정 정보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