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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4편)

즐거운실천 2017. 3. 25.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4편)


디스플레이광고

인터넷 광고하면

어떤 회사가 떠오르세요?


보통 이런 광고회사를

요새는 플랫폼이라고도 표현하는데요.


이번에는 DNA소프트의 

리얼클릭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리얼클릭, 온라인 마케팅 인사이트 플랫폼)


광고주, 사용자, 매체 3방향 모두

만족시키면서,

하나의 수단과 통로가 되어주기 때문에

플랫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제 1편에서는 구글(GDN) 애드센스-애드워즈


제 2편에서는 크리테오와 타게팅게이츠(TG)


제 3편에서는 모비온


제 4편에서는 리얼클릭


각 특징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




리얼클릭은 

500여 개의 미디어와 8,000여 개의 블로그에 

광고가 노출 될 뿐만 아니라, 

포털과 언론사, 커뮤니티, 엔터테인먼트, 게임 UCC, PC방 등 

다양한 매체에 광고가 노출되는 플랫폼이에요.


리얼클릭의 타게팅기법 을 살펴볼게요. 


헤드카피: 기사형식의 배너


배너클릭: 다양한 배너 사이즈 형태 


지역타게팅: 지역타게팅 기반으로 텍스트, 배너형태 광고 가능


^^



문맥타게팅: 키워드, 카테고리 분석을 통하여 광고 자동 매칭(자동 롤링 노출),

 텍스트와 배너형태 광고 가능


베이스클릭: 빈 슬롯 발생시 자동 노출, 

텍스트와 배너형태 광고 가능


(리얼클릭, 온라인 마케팅 인사이트 플랫폼)


노출형태

광고비 평균 110원~480원(vat별도) 타게팅별 단가 측정

특징으로는 초기 집행비용 220만원(vat포함)이고요.

중고차의 경우 상품피딩광고 진행 불가해요.

또한, 부정클릭 방지 시스템(동일 IP기준, 1시간 내 1번 클릭만 유효)이

있어서, 악의적으로 여러번 누르거나

하여 광고주에게 피해가 가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장치되어 있다고 해요.


^^



<이 글의 키워드>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플랫폼, 디스플레이광고, 인터넷 광고, 광고회사, 광고주, 사용자, 매체



그럼,

이상으로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4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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