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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2편)

즐거운실천 2017. 3. 25.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2편)


지난 구글 애드센스 이야기에 이어서

다음편인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보통 이런 광고회사를

요새는 플랫폼이라고도 표현하는데요.


광고주, 사용자, 매체 3방향 모두

만족시키면서,

하나의 수단과 통로가 되어주기 때문에

플랫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제 1편에서는 구글(GDN) 애드센스-애드워즈


제 2편에서는 크리테오와 타게팅게이츠(TG)


제 3편에서는 모비온


제 4편에서는 리얼클릭


각 특징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1. 크리테오 


(의류 브랜드 칸투칸, Criteo 다이나믹 리타케팅 광고로

광고수익률이 184% 증가했습니다.)


자사 사이트에 방문했던 

이력이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사이트내 클릭했던 상품이 광고로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재방문을 유도하는 

리마케팅 플랫폼이에요.  


타게팅기법: '리타게팅'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재방문이 핵심이에요.



노출형태

광고비: 최소 200원부터 시작합니다.

특징: 사이트 순방문자(UV) 4만 이상시 

광고 진행가능합니다.


꾸준함과 성실함에

존경심을 갖게 된

티스토리 파워블로거님들도 

이 수치는 달성하기 힘들죠.

5년 이상 진정성 있는 글을

꾸준히 써야 달성 가능한 UV거든요.


CRITEO는 어쩌면

언론사를 위한 광고회사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수확보 기간 필요하구요.

스크립트같은 것을 설치하여 UV, PV를 점검할 것 같네요.


일예산 설정 안되며,

리타게팅만 진행 가능합니다.

광고주별 프레임은 선택 가능하구요.


^^



2. 타게팅게이츠 



온라인 유저의 관심형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광고주의 캠페인과 관련있는 

핵심 고객에게 네트워크 배너광고를 

노출하는 플랫폼이에요.


타게팅게이츠는

와이더플래닛이라는 회사에서 하는 

광고사업의 이름이에요.


(WIDER PLANET 회사의 로고)


타게팅기법: 리타게팅의 방법이 사용돼요.

특히, 모바일 웹, 앱 방문자를 대상으로 타게팅하는 것이 특징!

유저타게팅: 모바일 사용자의 온라인 behavior를 기반으로 

세분화된 사용자 그룹에 타게팅을 해요.


문맥타게팅: 모바일 웹페이지의 지면분석을 통하여, 

키워드 및 컨텐츠 카테고리 타게팅을 진행해요.

 

기타타게팅: 요일, 지역, 

시간, 언어, OS, 에이젼트를

고려해요.


노출형태    

광고비 cpc 최저 200원부터 시작하네요.

특징: 방문자수 제한없이 광고집행 가능해요.  

일예산도 설정 가능 하구요.

초기 집행비용은 없으니 

바로 시작해 보세요.

^^



<이 글의 키워드>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플랫폼, 디스플레이광고, 인터넷 광고, 광고회사, 광고주, 사용자, 매체


그럼,

이상으로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 회사] 구글,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 (2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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