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프듀 이해인 공황장애] 이해인 프로듀스101 출신 공황장애로 휴식 결정

즐거운실천 2017. 3. 26.


[프듀 이해인 공황장애] 이해인 프로듀스101 출신 공황장애로 휴식 결정


이해인은 Mnet의 인기 프로그램 

프로듀스101(프듀)에 

참가한 연습생이었고,

마지막 11인 구성에는 뽑히지 못했지만,

대중들과 심사위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멤버예요.

작년에는 그룹 I.B.I(아이비아이) 활동을 했었죠.




그런 이해인이

공황장애로 소속사를 퇴사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어요.


이해인은 3월 25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황장애로 인해 데뷔팀에서 빠지고 

소속사에서 나온 뒤, 

현재 치료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어요.





이해인은 6개월 동안 

휴식기간을 거치며 

많이 치료된 상태라고 해요.


이해인은 2017년 올해가 가기 전에

가능한 한 빠르게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기다려달라는 메시지도 전했어요.




이해인은 전 소속사 SS에 있을 때,

여러 문제들로 인해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설명했어요.


현재의 회사 HYWY 에서 

팀 데뷔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려

했지만,

병원에서는 휴식을 권했다고 해요.

결국 데뷔팀에서 빠지겠다는 

의사를 회사에 전달했다고 해요.





그래서 현재의 회사는 

이해인의 상태를 걱정하여,

여러 면에서 도움을 줬다고 해요.

조건 없이 내 요구사항을 들어줬다고 밝히면서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 

서로 틀어진 일은 

없었다고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프듀 출신 이해인 움짤)



그럼,

이상으로

[프듀 이해인 공황장애] 이해인 프로듀스101 출신 공황장애로 휴식 결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