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나혼자산다 김지수] 김지수 '나혼자산다' 자연스러운 싱글 라이프

즐거운실천 2017. 3. 25.

[나혼자산다 김지수] 김지수 '나혼자산다' 자연스러운 싱글 라이프


MBC 인기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고 있어요.


나혼자산다 김지수의 정말 자연스러운 

자신의 일상 모습에 스스로도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어요.


(나혼자산다 김지수, 미스코리아 뺨치는 사자머리, 

김지수 사자머리)


3월 24일 오후에 방영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배우 김지수의 싱글 라이프가 

민낯처럼 드러났어요.


김지수는 아침까지 침대와 한 몸이 되어서

혼연일체가 되었어요.

신고 자던 수면 양말을 그냥 아무데나 던졌죠.

보통 여자 배우하면 생각나는

신비로움은 모두 제거!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증했어요.


^^



이날 방송에서 김지수는 

"사실 집에서 촬영한 것이 처음이에요"라고 하면서

나혼자산다에 대한 부담감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것 같아요.

"특별한 것은 없다. 

밥 먹고 뒹굴고 똑같다"고 

했는데, 그것은 사실이었어요.^^



(김지수는 본인 민낯에 화들짝 놀랐어요.)


김지수는 카메라로 엉금엉금 오는

자신의 민낯을 보는 순간 

깜짝 놀라면서 소리까지 질렀어요.


그럼,

이상으로

[나혼자산다 김지수] 김지수 '나혼자산다' 자연스러운 싱글 라이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공감 꾸욱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