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금사월커플] 백진희, 윤현민(윤현민, 백진희 열애) 열애 인정

즐거운실천 2017. 3. 27.


[금사월커플] 백진희, 윤현민(윤현민, 백진희 열애) 열애 인정


백진희, 윤현민(윤현민, 백진희 열애) 열애 인정이네요.


(백진희 백상예술대상 1부 출연 장면)


백진희는 황금 시간 대의

드라마에 주연급 역할을 맡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어요.



(백진희 라디오스타 출연, 드라마 후기 이야기)


윤현민과 백진희는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 함께 

출연했었는데요.

손창민, 박상원 ㅎ

앙숙인 두 집안의

아들 딸로, 약혼식까지 갔다가

전인화가 계획한대로

약혼식장에서 이 두 사람 사이를 깨트렸고,

결국 금사월 드라마 스토리상 

극 중에서는

잘 이어지지 못했어요.


^^



그런데

이렇게

드라마 종영 후 1년이 지난 시점에

 지금까지

교제로 이어졌을 줄은 몰랐네요.



(윤현민, 백진희 열애 인정)


작년 4월에도

열애설의 소문이 있었는데

두 사람은 부인했었거든요.

1년여 만에 연애 관계를 인정한 셈이에요.


^^



3월 27일 백진희와 

윤현민이 열애 중인 것이

각 언론사를 통해 전파되었는데요.

작년 MBC 

'내 딸 금사월' 종영한 후에

4월 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해요.


(백진희 라디오스타에 출연, 

"그렇게 싫은데 부부로 엔딩을 찍은 거야"라고 하면서 

거운 토크 중)



예쁜 만남 이어가겠다고 하면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금사월커플] 백진희, 윤현민(윤현민, 백진희 열애) 열애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