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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재채점 요구는 9월 8일까지 팩스로만 가능

즐거운실천 2017. 9. 6.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재채점 요구는 9월 8일까지 팩스로만 가능


한국세무사회에서는 9월 6일

제 73회 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 합격자를 ARS와

홈페이지(누리집)를 통해 공개했어요.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재채점 요구는 9월 8일까지 팩스로만 가능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재채점 요구는 팩스로 접수)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내용 전문]

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은 엄격한 채점관리로 모든 수험자의 답안을

공정하게 채점하고 있으므로 채점에 대하여 불이익을 받는 경우는 없습니다.


특히, 재채점으로 당락이 뒤바뀌거나 점수가 변동되는 경우는 없으므로

게시판의 재채점 요구에 대한 글에는 답변이나 응대를 하지 않습니다.


다만, 수험생 본인의 점수에 대한 의문을 해소하기 위하여

문서로 채점확인 신청을 받습니다. 점수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수험자는

아래 채점확인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접수기간 내에 팩스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세무사회는 세무회계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자격시험 시행단체로, 

그 공신력과 지난 17년 간의 경험으로

수험자 여러분께 공정하고도 엄격한 채점관리를 약속드립니다.


채점확인 신청서 접수기간: 2017년 9월 6일(수) ~ 9월 8일(금) (3일간)

신청방법: 팩스(02-521-8396) (전화 또는 게시판을 통한 재채점 요구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첨부서류: 신분증 사본(생년월일만 명시)

결과확인: 접수된 신청서는 재채점 확인 후 유선상으로 개별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세무사 시험 관련하여 팩스로만 

이의신청 등을 접수할 수는 있으나,

채점 결과가 변경되거나 

당락이 바뀌는 일은 드물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재채점 요구는 9월 8일까지 팩스로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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