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올해 아이유 나이] 아이유 생일 5월 가정의 달

즐거운실천 2021. 5. 24.

[올해 아이유 나이] 아이유 생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생일이 되었네요.

 

올해로 국민요정, 국민여동생 아이유 나이가 29세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20대 생일에 5억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언론을 통해서 들려왔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이라면 아이유 팬이시거나, 아니면 아이유가 아직도 20대라는 것에 놀라신 분 이렇게 2종류로 나뉠 것이라고 예상해 봅니다.

아이유 데뷔 1004일을 맞아 팬미팅 콘서트를 했던 장면이라고 합니다.

워낙 이른 나이에 데뷔하여 오랫동안 활동했기에, 아직도 20대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는 것입니다.

2008년 9월 18일 데뷔일입니다.

13년 동안 활동을 했는데요. 사람은 사실 10대만 되어도 왕성한 활동을 할 수가 있다고 생각하면, 마음 먹기에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야기하자면,

아이유 생일 1993년 5월 16일입니다.

올해로 한국 나이로 한다면 29세가 된 것입니다.

이제 아이유도 몇 개월 후면 30대가 됩니다. 팬들은 받아들이기 힘들겠지만, 사람은 누구나 공평하게 나이를 먹습니다. '90년대생이 온다'라는 책이 한창 이슈가 되었었던 적이 있었죠.

 

이제는 90년대생도 20대의 시절을 지나 30대를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30대가 된다고 해도, 요즘 연예인들의 외모를 보면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일반인들은 30대가 되었을 때 좀 외모가 격변하는 경우가 있지만,

연예인들은 꾸준한 관리를 받기 때문에 어느 정도 커버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유 생일 맞아 유튜브 구독자 수

아이유는 29세 생일을 맞아 유튜브 구독자 수 600만명을 달성했습니다.

각종 노래가 빅히트를 했고, 드라마에서도 주연 자리로 인기를 끌었던 아이유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유가 문득 '프로듀사'에서 배우 김수현과 호흡을 맞추었던 연기 장면이 떠오릅니다.

그 드라마에서도 액자식 구성 스토리로서 드라마 내에서 연예인으로 출연했었습니다. 마치 별에서 온 그대라는 드라마에서도 전지현이 천송이라는 연예인 역할을 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프로듀사 내 신디 캐릭터 소화

구독자 수 600만명은 아이유가 2021년에도 한창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음을 말해주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팬들은 이날을 위해 깜짝 텔레비전을 선물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저도 어떤 글을 보다가 아이유가 낳아 주신 부모님을 향해 케이크를 만들어서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장면을 봤습니다. 그 장면을 보니까 왜 아이유가 국민가수라고 불렸는지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의 아이유 나이 글을 마치면서

 

아마도 아이유 나이를 검색한 분들은 여러 요인으로 가수 아이유의 나이가 궁금하셔서 인터넷에서 찾아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탑스타와 같은 매력적인 인물은 이상하게도 세상의 사람들은 나이를 안 먹는 것 같은데,

나만 나이를 먹는 기분이 듭니다.

평범한 나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질 때도 있고요. 때로는 궁상을 떨고 싶어집니다.

 

어떤 이들은 그 나이에 이 정도로 성취를 이루었는데, 나는 도대체 무엇을 했나 자괴감이 들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이런 자괴감과 비교 의식은 자신을 성장시키는 데 연료가 되고 발전의 원동력이 되면 분명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동시대를 살아가는 같은 하늘 아래 살아가는 연예인들의 소식, 이모저모를 들으면서

지내는 것도 행복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하루도 밤이 깊어갑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