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JTBC 개표방송] JTBC 개표방송 감상 (손석희, 유시민, 정두언, JTBC 기자)

즐거운실천 2017. 5. 9.

[JTBC 개표방송] JTBC 개표방송 감상 (손석희, 유시민, 정두언, JTBC 기자)


JTBC 대통령 선거 방송이

기대되는데요.


요즘 JTBC 방송이 좀 핫한 것 같아요.


JTBC 대통령선거방송 2017 우리의 선택 국민이 바꾼다

JTBC 대통령선거방송

2017 우리의 선택

국민이 바꾼다


이번 방송 제목은

'2017 우리의 선택'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고요.





개표 방송에 어울리는

타이틀이라고 생각되네요.


윤상, 작곡가, 음악PD

소속사: 오드아이앤씨(오드뮤직)

학력: 뉴욕대학교 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과

수상: 2015년 제12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노래상

2012년 제1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작곡가상

경력: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과 전임교수



JTBC 선거방송의 타이틀 노래는 작곡가 '윤상'이

만든 것으로,

재능 기부로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어쩌면 '투표'는

하나의 축제이자,

민주주의 국가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5월 9일 오후 6시에 시작된다고 해요.

이제 4시간 정도 남은 건가요.


손석희, 언론인(방송), 앵커

출생: 1956년 6월 20일

소속: JTBC(보도 담당 사장)

가족: 배우자 신현숙

학력: 미네소타대학교 대학원 저널리즘 석사

데뷔: 1984년 MBC 앵커

수상: 2015년 자랑스런 국민인의 상


손석희 아나운서(앵커)가 

광화문 광장에 설치된 

'오픈 스튜디오(열린 스튜디오)'로 이동해서 

약 6시간 동안 진행할 계획이라고 해요.

광화문 정말 사람 많이 있을 것 같네요.


유리로 만든 스튜디오에선 

광장의 시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개표상황과 함께 개표 상황 분석, 

또 광화문 현장 시민 인터뷰 등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6시간 길게 진행되는 선거방송에선 초대 게스트들도 오는데요.


투표가 계속되는 저녁 8시까지는 

배우 윤여정 씨와 유시민 작가가 오고요. 


투표가 끝난 8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유 작가와 

정두언 전 의원이 참여한다고 해요.  


JTBC 소셜LIVE

JTBC 2017 우리의 선택

심수미 기자

지금 보시는 대로 4면이 다 유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작년

최순실 관련하여 태블릿이 발견되었다는 

보도부터 

탄핵 정국, 일련의 사태

대선 현장을 취재해 왔던 

JTBC 기자들도 출연해서 

선거 분석을 함께 하고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고 해요.  


[JTBC 개표방송] JTBC 개표방송 감상 (손석희, 유시민, 정두언, JTBC 기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