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김현중 음주운전 혐의] 김현중 BMW 신호대기 상태에서 멈춰, 뒷차 신고

즐거운실천 2017. 3. 31.


[김현중 음주운전 혐의] 김현중 BMW 신호대기 상태에서 멈춰, 뒷차 신고


3월 26 새벽

김현중의 음주운전 혐의가 이슈인데요.


김현중은 지난 2월 군 복무를 마치고 

연예계 복귀를 위해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었는데,

우째 이런일이...


(김현중 음주운전 혐의)


김현중은 3월 26일 새벽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어요.


김현중은 경찰 조사에서 운전 당시 

맥주를 두캔 정도 마셨다고 진술했는데요.

소속사 측은 또 “김현중이 공연 준비로 

며칠 밤을 샌 상태였다”고 했어요.


^^



 김현중은 술을 마신 상태로 

김현중 자신의 BMW 차량을 직접 운전해서

조금 주행하다가

신호대기 상태에서 차를 세운 채 

잠이 든 상태로 경찰에 발견되었는데요. 


(김현중 음주운전 혐의)


경찰의 음주측정 결과 

당시 김현중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인 0.075%였다고 하네요.


연예계 복귀 직전

음주운전 관련으로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되어

아쉽네요.


^^



소속 회사 키이스트에서는

“김현중이 집 근처에서 

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졌고,

주차 직원에게 차량을 

다른 장소로 이동해달라고 요청받아 

운전을 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짧은 거리를 운전했던 이유를 

밝혔다고 해요.




그럼, 이상으로

[김현중 음주운전 혐의] 김현중 BMW 신호대기 상태에서 멈춰, 뒷차 신고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