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설리최자결별] 설리와 최자 31개월간의 연애, 파파라치 사진들

즐거운실천 2017. 3. 6.


다이나믹 듀오 최자

f(x) 설리

아름다운 커플이었어요.




연예인이기 때문에

일거수 일투족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파파라치에 의해 찍힌

사진들로 인해서

본인들은 얼마나

고생이 많았겠어요.



무엇보다도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고

양쪽 영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두 사람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탔었어요.



[설리최자결별] 설리와 최자 31개월간의 연애, 파파라치 사진들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설리 최자



31개월..간의 연애


최자와 설리는

연애를 인정한 것이 14년도 여름부터니까, 

대략 2년 반 만에 헤어지게 되었어요.


설리 최자


가수 최자 만 36세.

설리 만23세 

서로의 소속사에서는 

결별을 인정했다고 해요.


설리 최자


  SM엔터테인먼트(설리의 f(x)가 속한 소속회사)는 

"두 사람은 결별한 것이 맞아요"라고 했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어요"고 소식을 전했대요.


설리 최자


.



 다듀(다이나믹 듀오가 만든 회사 아메바컬쳐) 측에서는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되었어요"라고 

뜻을 이야기했다고 해요.

설리 최자



동시에 "앞으로 함께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려고 한다."라고 서로를 지지했고,


설리 최자



각자의 영역에서 동료이면서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려고 해요."라고 뜻을 전했어요.



설리 최자

(이 사진이 나올 때쯤이 2014년 여름쯤, 

이제 열애설에 대한 윤곽이 추정될 때예요.)


[설리최자결별] 설리와 최자 31개월간의 연애, 파파라치 사진들

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워낙 각 영역에서

출중하고 멋진 사람들이기 때문에

다시 대중들에게

최고의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해요^^


두 사람의 미래의 활동을 기대하며,

늘 응원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