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안현수, 빅토르안 우나리 딸 제인] 러시아 귀화, 슈돌 안현수 딸 제인

즐거운실천 2017. 10. 15.

[안현수, 빅토르안 우나리 딸 제인] 러시아 귀화, 슈돌 안현수 딸 제인

 

한국체육대학교 출신,

쇼트 트랙 스케이팅 최고 수준 선수,

 

그리고 러시아 귀환

러시아 대표로 소치 올림픽 출전

많은 금메달 획득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돌=쇼트 트랙 선수 안현수입니다.)

 

대중들이 좋아하는 안현수

 

10월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슈돌,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202회 '달콤한 우리 사이' 편은

꽤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네요.

 

바로 안현수 씨인데요.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진 

빅토르안이라는 이름도 있죠.

 

안현수 딸 제인의

48시간 나 홀로 육아에 도전하는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의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정말 감동적이네요.

딸 제인이 빙상장을 찾자

주변 관계자와 거기 있던

사람들은 모두 제인을 귀여워 하며,

정말 아껴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죠.

 

안현수 아내 우나리, 안아 주고 싶었어요.

(안현수 아내 우나리, 안아 주고 싶었어요.)

 

우나리 씨는

안현수가 결정한 좁은 길을

유일하게 격려하고 믿어줬던 단짝으로,

정말 우나리 씨와 같은 아내의 믿음과

지원이 얼마나 따뜻하고 힘이 되었을까

생각해 보면..

눈물이 나네요.

 

진짜 안현수 러시아에서

금메달 따고,

본인의 실력을 완전히 발휘해서

정말 기쁘네요.

 

힘들 때, 저를 믿고 러시아까지 와서 격려해 준 아내 우나리

(힘들 때, 저를 믿고 러시아까지 와서 격려해 준 아내 우나리)

 

[안현수, 빅토르안 우나리 딸 제인] 러시아 귀화, 슈돌 안현수 딸 제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