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그것이 알고싶다 조계종 본원 주변 사찰 괴문서 팩스] 스님 성폭행 관련 내용 충격

즐거운실천 2017. 10. 14.

[그것이 알고싶다 조계종 본원 주변 사찰 괴문서 팩스] 스님 성폭행 관련 내용 충격

 

경북 칠곡군

꽤 큰 규모의 절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경북 칠곡군 주지승려가 성폭행범이라는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경북 칠곡군 주지승려가 성폭행범이라는 이슈)

 

이 스님이 있는 지역의 사찰들이 이슈가 된 것은
조계종 본원과 경북지역의

여러 사찰에 같은 내용이 담긴 괴문서가
팩스로 보내졌고,

그 내용이 너무 충격적이기 때문에

사찰들은 아주 긴장상태가 된 것 같네요.

 

여기에서도

스님 중에서

꽤 파워가 있는 분

위치가 높은 분이

여직원을 성폭했다고 하네요.

경북 칠곡군 주지승려가 절에서 근무하는 25세 처녀(종무원)를 성폭행 후 임신시켰다는 의혹

(경북 칠곡군 주지승려가 절에서 근무하는 25세 처녀(종무원)를 성폭행 후 임신시켰다는 의혹)

 

절에서

20대 초중반의 종무원(사찰에서 일하는 분)을

강제로 성폭행해서

임신을 시켰고,

딸이 지금 5살~6살 되었나 보네요.

그 동안 세상에 알리지 말라고

협박을 당하고,

세상에 없는 것처럼 지내다가

이제 털어놓았다고 하는데요.

 

스님 측에서는

그쪽에서 양육비 등 10억 이상 달라고 한 것에 대해서

'돈' 때문에 다 지어낸 이야기라면서

반박하는 모양이고요.

주지승려 성폭행범을 고발합니다, 경북 칠곡군

(주지승려 성폭행범을 고발합니다.

경북 칠곡군 소재 주지 승려 25세 처녀를 성폭행..)

 

그냥 떳떳하면 DNA검사 한번 갑시다!

친자확인해서

만약 진짜 딸이 맞으면

그냥 빼도 박도 못하는 것 아닌가요?

 

[그것이 알고싶다 조계종 본원 주변 사찰 괴문서 팩스] 스님 성폭행 관련 내용 충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