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엑소 수호(우주)와 지우(별이)의 달달한 첫 키스, 우주의 별이] 우주의 별이 코키스, 엑소 수호 지우 키스 장면, 키스신

즐거운실천 2017. 10. 14.

[엑소 수호(우주)와 지우(별이)의 달달한 첫 키스, 우주의 별이] 우주의 별이 코키스, 엑소 수호 지우 키스 장면, 키스신

 

엑소 수호(우주 역할)와

지우(별이 역)의 달달한 첫 키스는

네티즌들이 '코 키스'라고 부르고 있네요.

 

아주 달달한 장면을 선사했어요.

이 달콤한 첫 키스로

지우의 손목에 새겨진

별모양의

세 번째 미련도 사라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엑소 수호,

역시 명불허전인가요.

옆모습이 정말 잘생겼네요.

 

MBC 편성표에 의하면

‘세가지색 판타지-우주의 별이’는

10월 14일 오전 9시 45분부터

1~3회가 재방송되고 있는데요.

정말 낭만적인 내용이에요.

꿀같은 주말 아침 방송이네요.

 

 

‘우주의 별이’는 오빠 팬심을 가지고 있는

저승사자 별이(지우 역할)와

요절이 예상되는 가수 우주(김준면 역할)가

펼치는 시공을 넘나드는 감각 로맨스 장르예요.

 

[엑소 수호(우주)와 지우(별이)의 달달한 첫 키스, 우주의 별이] 우주의 별이 코키스, 엑소 수호 지우 키스 장면, 키스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