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배지현 류현진 공식 입장] 배지현 측 공식입장 전문

즐거운실천 2017. 9. 13.

[배지현 류현진 공식 입장] 배지현 측 공식입장 전문

 

배지현 측, 배지현 아나운서 측의 공식입장 전문인데요.

다음과 같네요.

(배지현 키, 173cm 슈퍼모델 출신 아나운서, 류현진과 동종업계라는 것은 스포츠방송 아나운서이기 때문)

 

[배지현 아나운서 측 공식 입장]
두 사람은 류현진 선수의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에 있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같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2년 간 서로를 배려하며

조심스레 만남을 유지하였고,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아직 결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들은 결정된 바 없으며,

두 사람에게 있어 중요한 선택인 만큼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히 진행하고자 합니다.  

조금 더 믿고 기다려 주신다면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측 공식입장 전문]

 

위의 전문에 따르면,

배지현 측에서도 류현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고요.

다른 열애 소식과 다르게

결혼을 전제로 하고 있다는 점을

밝혔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배지현 씨는 슈퍼모델 출신답게

배지현 키, 173cm로 키가 큰 편입니다.

류현진 키, 190cm 이기 때문에,

모두 큰 사람들이네요.

 

[배지현 류현진 공식 입장] 배지현 측 공식입장 전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