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개그맨 신종령 폭행 사건, 1주일 만에 또 폭행] 신종령 폭행, 술집에서 폭행 혐의, 신종령 체포

즐거운실천 2017. 9. 7.

[개그맨 신종령 폭행 사건, 1주일 만에 또 폭행] 신종령 폭행, 술집에서 폭행 혐의, 신종령 체포

 

폭행.. 신종령 폭행

정말 주요 사이트의 이슈인데요.

 

개그맨 신종령이 또 다시 한 번

폭행사건으로 체포됐네요.

개그맨 신종령, 1주일 만에 또 폭행

(개그맨 신종령, 1주일 만에 또 폭행)

 

9월 7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의하면

경찰은 신종령에게 폭력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어요.

 

신종령은 9월 5일 오전 2시경에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한 술집에서

40대 남성의 얼굴을

자신의 주먹으로 때렸다는 혐의를 받고 있죠.

 

피해자는 뇌출혈로 전치 6주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 병원에서 치료중인 것으로 알려졌어요.

마포경찰서에 의하면 신종령은 술집에서 폭행을 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고 하네요.
 

신종령은 매체 등의 언론 인터뷰에서

"때린 것은 맞다. 하지만 뺨을 3대 때렸을 뿐이다.

만취를 했다거나 의자를 들어 때렸다는 것은

잘못 알려진 것이다.

주먹으로도 때리지 않았다"고 해명했어요.

신종령, 마포구 서교동 폭력 후 또 합정동에서 폭력

(신종령, 마포구 서교동 폭력 후 또 합정동에서 폭력)


불과 1주일 전인 신종령은 9월 1일

오전 5시20분 쯤에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힙합클럽에서

만난 A씨를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가격,

옆에 있던 철제 의자로 내려쳤다는 혐의,

즉, 폭력을 했다는 혐의로 체포되었었죠.

 

9월 1일 그 당시 그는 만취상태였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게도

난동을 부린 것으로 알려졌죠.

 

신종령..정말 이번엔

대중들의 용서를 받기 어려워 보이는데요.

 

'신종령 서교동 클럽 폭행'

'신종령 합정동 술집 폭행'

 

2연속 폭행..정말

그도 변화가 필요할 것 같네요.

 

[개그맨 신종령 폭행 사건, 1주일 만에 또 폭행] 신종령 폭행, 술집에서 폭행 혐의, 신종령 체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