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한밤 MC 김구라 지난 김생민 이슈 스스로 언급] 김구라 라디오스타 김생민에 대한 태도에 대중들에게 비판 받았다 이야기해

즐거운실천 2017. 9. 5.
[한밤 MC 김구라 지난 김생민 이슈 스스로 언급] 김구라 라디오스타 김생민에 대한 태도에 대중들에게 비판 받았다 이야기해

'한밤' 엠씨인 김구라는 '라디오스타' 김생민 씨 관련 이슈을 스스로 언급했어요.

9월 5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MC 김구라는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 김생민을 대하는 조롱적인 태도로 

대중들의 비판을 받았던 내용에 대해 

스스로 이야기했어요.



김구라는 "얼마 전 대중들에게 혼이 났다. 

혼이 많이 난 사람이 나중에 더 잘한다"라면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어요.


이번 이슈로 김구라는 
'라디오스타' 태도로 인해 
대중들의 분노를 불러 일으켰는데요. 
'라디오스타 김구라' 하차를 청원하는 
일이 일어나기도 했어요.

[한밤 MC 김구라 지난 김생민 이슈 스스로 언급] 김구라 라디오스타 김생민에 대한 태도에 대중들에게 비판 받았다 이야기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