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채림 가오쯔치 부모된다] 채림, 가오쯔치 임신 6개월, 중국 남자 대세 우효광 가오쯔치

즐거운실천 2017. 8. 10.

[채림 가오쯔치 부모된다] 채림, 가오쯔치 임신 6개월, 중국 남자 대세 우효광 가오쯔치

 

 

한-중 커플인 한류스타 채림(38)과

중국배우 가오쯔치(36)가 부모가 되는데요.

채림 임신 6개월, 채림-가오쯔치 결혼 3년차 임신 6개월

(채림 임신 6개월, 채림-가오쯔치 결혼 3년차 임신 6개월)

 

채림 임신 6개월

결혼 3년 만의 일인데요.

 

2014년에 결혼한 후에

줄곧 금슬 좋은 부부로 알려져 왔고,

싸이더스HQ에서도

채림에 대해서는 늘 긍정적인

뉴스를 전해왔었죠.

 

연하남 중국배우 가오쯔치,

우효광(더러 유효광이라고 알고 있는 분도 있으나 우효광 맞음)

정도로 화제가 되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채림의 남편으로 이미 언론이나

기타 연예통 뉴스로 잘 알려져 있죠.

채림, 가오쯔치 2014년 결혼 후 3년 만에 임신 6개월 소식

(채림, 가오쯔치 2014년 결혼 후 3년 만에 임신 6개월 소식)

 

'이씨가문'이라는 중국 드라마를 통해

서로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MBC '사랑을 그대 품안에' 드라마를 통해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결혼을 한 것 보면,

배우들 다들 메소드 연기를 하나 봅니다.

 

애정도 싹트나 봐요.

정말 드라마 하면 거의 뭐 연분이 생기니 ㅋ

 

뭐 CCTV야 중국의 메이저급

방송사..

그곳에서 방영한 CCTV '이씨가문'을

오랜만에 한번 챙겨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중드..은근히 매력이 있거든요.

가오쯔치 채림, 채림 웨이보 사진인데요. 거의 채림 포미닛 현아

(가오쯔치 채림, 채림 웨이보 사진인데요. 거의 채림 포미닛 현아 비슷하지 않나요?)

 

연예계에 따르면 채림은

현재 가오쯔치와 함께

임신부를 위한 요가 프로그램을

수강하며 출산을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우효광도 그렇더니만,

동상이몽2 우효광의 모습을 보면,

다시 중류가 불듯요.

 

거의 중국 남자 신드롬 아닌가요..완전 자상함..

 

이런 의미로 가오쯔치도 채림과 함께

요가를 참여한다니..

정말 한국 남자도 이제 다시

중국 남자처럼 자상할 필요가 있을 듯해여.

박채림 가오쯔치 정말 잘 어울리네요. 가오쯔치 약간 축구선수 안정환

(박채림 가오쯔치 정말 잘 어울리네요. 가오쯔치 약간 축구선수 안정환 닮은 것 같기도)

 

채림은 1994년 미스 해태로 연예계에 데뷔했어요.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오필승 봉순영’ 등에서

대박 큰 인기를 끌었어요. 

 

2014년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했으며

지금은 중국에서 연예 활동을 하고 있어요.

 

또, 최근에 강동구 성내동 소재에

고급 아파트를 구매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죠.

 

하지만 서장훈의 건물 2채에 비하면..

아파트 구매 정도야 괜찮겠죠..ㅎ

 

[채림 가오쯔치 부모된다] 채림, 가오쯔치 임신 6개월, 중국 남자 대세 우효광 가오쯔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