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맨홀 김재중 유이 짝사랑]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김재중 공시생 28년 유이 짝사랑

즐거운실천 2017. 8. 9.
[맨홀 김재중 유이 짝사랑]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김재중 공시생 28년 유이 짝사랑

김재중..
반가운 이름이네여.
JYJ 김재중이
안방 브라운관으로 복귀했네요.

‘맨홀’ 김재중은 28년 간 유이를 짝사랑하고 있는 것으로 나왔는데요.

트라이앵글에서 나왔던 성장형 캐릭터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맨홀 김재중, 봉필 28세 고시생 3년차

(맨홀 김재중, 봉필 28세 고시생 3년차)

 

8월 9일 오후 첫 방영된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에서

봉필(김재중)은 자신의 방에서

아버지가 담다 놓은 산삼주를 몰래 마시면서

술에 취하여 자신의 현재 신세를 탄식했어요.

 

신세 한탄의 모습도 멋진거냐?

역시 그의 자연스러운 김재중 파마머리

또 유행할 것 같네요.

맨홀 김재중, 봉필 28세 고시생 3년차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 3년차인 봉필은

결혼을 일주일 앞둔 강수진(유이)를 몰래 지켜는 장면이 나오죠.

맨홀 김재중, 봉필 28세 고시생 3년차

그러다가 역시 드라마의 클리셰 반딧불이를 잡게 되는데요.

맨홀 김재중, 봉필 28세 고시생 3년차

김재중 손에서 반딧불이가 사라져버리자 봉필(김재중)은

“내 사랑은 저 하늘의 유성처럼 사라져버렸다. 20년 담근 산삼주처럼

오랜 시간 지속되길 바라겠지만 내 사랑은 독배처럼 쓰디 쓰다”고 혼잣말을 했어요.

맨홀 김재중, 봉필 28세 고시생 3년차

봉필(김재중)은 수진을 짝사랑했지만

그녀가 몇 개월 만난 약사 남자친구와 결혼을 결정하면서 절망에 빠져버렸어요.

봉필의 절규,

봉필이 수진의 코를 납작하게

누를 만큼 성공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역시 오늘도 2회 시청 본방 사수!

유이 꽤 여주인공 많이 하는군!


[맨홀 김재중 유이 짝사랑]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김재중 공시생 28년 유이 짝사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