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서하준 사건, 서하준 몸캠] 서하준 어려움 극복하고 이제 작품활동으로 팬들에게 보답

즐거운실천 2017. 7. 19.

[서하준 사건, 서하준 몸캠] 서하준 어려움 극복하고 이제 작품활동으로 팬들에게 보답


윤종신, 김국진, 김구라, 규현(슈퍼주니어)의 

라디오스타에 버금갈 정도로 

인기 프로그램이 된

MBC 비디오스타! 

박소현,김숙,박나래,전효성이 진행하는 꿀 케미!

서하준 사건, 서하준 몸캠, 서하준 몸캠피씽 극복

(서하준 사건, 서하준 어려움 극복)

서하준: 사과문을 쓰려고 3일 동안 고민 했어요.


서하준 사건, 서하준 동영상

주요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검색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성적인 이슈를 지닌 사건은 

남성 여성 할것없이

사회적으로 굉장히

이슈가 되지요.

또 당사자의 경우 심적으로 

큰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여러 명에게 알려진 상황에서

충격도 컸을 것 같아요.

서하준 사건, 서하준 몸캠, 서하준 몸캠피씽 극복


서하준 씨가 이번 비디오스타 회차에

출연을 결심한 것도

정말 큰 용기가 필요했다고 생각해요.

용기를 낼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팬들이었다고 합니다.




오늘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MC 김숙의 근황 질문에

대답을 들어보니. 

정말 나쁜 의도 없었다고 해요.

서하준 사건, 서하준 몸캠, 서하준 몸캠피씽 극복

(서하준, 잘생긴 외모로 유명하죠.)

그 이슈로 인해

많이 힘들었지만

다시 일어서게 한 것은 팬들이라면서

다시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하는 것이

보답하는 길이라고 이야기했어요.

 

지난해 몸캠피씽 동영상에 등장해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서하준은 

2016년 연말 시상식에서 MBC `옥중화`의

우수연기상 수상후 "상을 받을지 

모르고 와서 후회된다"라면서 

"올해는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어요.

서하준 사건, 서하준 몸캠, 서하준 몸캠피씽 극복

(서하준 머리를 내린 것도 역시 미남입니다. 눈썹 진하네요.)

비디오스타에서 솔직한 토크로

대중의 마음을 움직인

하이틴 스타 서하준의 작품활동과

극복하는 힘을 

응원합니다.


[서하준 사건, 서하준 몸캠] 서하준 어려움 극복하고 이제 작품활동으로 팬들에게 보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