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황하나 SNS 최초 글] 황하나 SNS 글, 노래방 관련 이슈

즐거운실천 2017. 7. 18.

[황하나 SNS 최초 글] 황하나 SNS 글, 노래방 관련 이슈


남양유업의 손녀로도

알려지고,

박유천 씨와 올 가을에

결혼하게 될 황하나 씨의 글이 이슈인데요.



실검 1위도 관심이니,

일단은 한번 내용을 보도록 하죠.


(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황하나 SNS 글)

(글 텍스트 전문)

황하나:

이런글 진짜 올리기 싫지만

그냥 첨이자 마지막으로 올릴께요 ㅠ

너무 이기적인것 같아요.....

한 번이라도 입장바꿔서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욕하고 물어뜯을때 그 물어뜯기는ㅜ 상대가 자기 자신이나

자기 가족들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언제까지 힘들게 눈치만보구 숨어서 살아야하는지ㅠ

수많은 루머들 기사화된것들 그게 다 사실인가요?

속사정은 모르시잖아요..

그게 사실인냥 오해만 받구 살아야하는지.

할 말도 못하고 참기만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잘못한 건 진심으로 사과드리구 잘못했구

평생베풀면서 살께요.

그리구 오늘 첨으로 노래방간거 그렇게 잘못인가요..?

제가 가고싶었어요. 노래가 넘 부르고 싶어서요..

갈수있는곳이 별로 없잖아요.

솔직히 지나다니면 수근거리구 사진찍구..

근데 너무 몰아가면서 사람 상처주고 

못 살게 하는 건 정말 아닌 것 같아요 ㅎ

제가 잘못한게 있다면 사과드리구 욕하셔도 좋아요.

(글 텍스트 전문)



개인의 어필을

모든 네티즌에게

공격적인 메시지라도 날린 것처럼

보도하는 언론이 

원망스러워질 만 하네요.


누군가가

잘못한 것은 잘못한 거고

돈을 위해 선정적인 기사를 쓰는

언론사도 옳지 않은 것 같네요.



인터넷이라는 도구로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거나

받거나 하지 말고,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황하나 SNS 최초 글] 황하나 SNS 글, 노래방 관련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