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집안일 잘하고 싶다] 사실 카드맨 블로그 카드랑 별로 관계 없거덩

즐거운실천 2019. 6. 7.

[집안일 잘하고 싶다] 사실 카드맨 블로그 카드랑 별로 관계 없거덩

 

블로그 운영 2년 6개월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름을 카드맨으로 정한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WWF를 좋아했고, 항상 홍키통키맨, 스네이크맨 등등

늘 ~~맨이 저에게는 익숙했기 때문입니다.

 

뭐 카드설계사 같은 것은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고요.

카드 혜택 받는 것은 좋아해서

통신사 할인 등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서

만들었는데요.

티스토리에 내 글을 써보고 싶다.

아무튼 요새는 많이 지쳤습니다. 블로그를 써도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고,

여러가지로 신경쓰이는 것도 많고

김제동 씨는 대전 대덕구에 가서 90분에 1550만원 번다는데,

그런 가치를 받을 수 있는 문장력도 없고요.~

 

그냥 집안일을 잘하고 싶네요.

집안일을 열심히 하다 보면 뭔가가 동기가 생길듯해요.

 

[집안일 잘하고 싶다] 사실 카드맨 블로그 카드랑 별로 관계 없거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