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이홍렬 전유성 코미디계 의형제] 이홍렬 나이, 전유성은 개그계의 대부

즐거운실천 2019. 4. 30.

[이홍렬 전유성 코미디계 의형제] 이홍렬 나이, 이홍렬 개그맨 경력

 

아침마당 재미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처럼 재미있는 방송은 처음이네요.ㅋ

이금희 아나운서가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꿋꿋한 방송입니다.

시청률도 꽤 나오는 것 같고요.

 

덕화tv처럼 펫튜버로 변신한 이홍렬,

그가 아침마당에 전유성과 함께 출격했습니다.

 

사실 전유성은 '전유성을 웃겨라'라는 프로그램으로 과거 인기몰이를 했었습니다.

KBS1tv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서 개그맨 콤비 전유성 이홍렬이 나왔고,

인생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 놓았습니다.

 

린찐 탕수육으로도 유명한 패널 전문 김학래(가수 김학래가 아닙니다. 개그맨 김학래 아시죠?),

이승연 아나운서가 패널로 지원 사격을 했습니다.

전유성 이홍렬 조합은 꽤 어울립니다.

이쯤 되면 이홍렬의 나이가 궁금해집니다.

나이에 비해서 동안이신 것 같네요.

이홍렬 개그맨, MC

1954년 5월 22일생, 올해 66세입니다.

이홍렬 키 165cm로 당시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니지만,

항상 전유성 씨와 다니면 작은 사람으로 묘사되는 것 같습니다.

 

이홍렬 씨 전공은 몰랐는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네요.

 

이홍렬이 전유성이 데뷔 50주년이 되었음을 밝히면서

전유성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이홍렬이 왜 전유성 씨가 방송계의 중추적 인물이냐고 했냐면

바로 이문세와 이영자 등이 전유성을 통해 데뷔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문세는 라디오 DJ 자리 펑크 땜빵으로 데뷔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전유성은 많이 찾아 오던 통기타맨 들 중에서 이문세의 말솜씨가 조리있었다고 기억했다고 합니다. 또 목소리가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노래도 들어볼 필요도 없이 일을 시켰다고 하네요.

방송국 직원이 ‘저 사람을 뭘 믿고 보냈냐’고 해서 거기 다른 사람이 ‘전유성이 보냈으니까 틀림없다’고 했다더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또 놀라운 점은 전유성이 수면 위로 끌어올린 스타는 이영자라고 합니다. 전유성이 봤을 때 이영자가 밤업소에서 무대를 하는 거 보고 잘 한다고 판단했고 방송할 생각 없는지 질문했다고 합니다.

전유성은 4개월 정도 잔소리를 하면서 과도기를 거친 후에 이영자를 데뷔시켰는데 불과 3주 정도 만에 스타가 되었다고 그때를 회상합니다.

 

한편, 전유성 50주년 콘서트, 쑈쑈쑈 5월 11일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전유성 쑈쇼쑈 데뷔 50년 만에 제일 큰 무대

전유성 쇼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19:00 1회차 공연

2019년 5월 12일 일요일 15:00 2회차 공연

2019년 5월 12일 일요일 19:00 3회차 공연

전유성 쑈쑈쑈 장소: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이홍렬 전유성 코미디계 의형제] 이홍렬 나이, 이홍렬 개그맨 경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