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대학교

[용인송담대학교 위치 궁금] 용인송담대학교 찾아가는 방법

즐거운실천 2019. 4. 30.

[용인송담대학교 위치 궁금] 용인송담대학교 찾아가는 방법

 

며칠 전에 '나혼자 산다'에서

한혜연 씨가 나왔는데요.

한혜연 씨의 강연을 들었던 14명의 학생들에게 학식을 단체로 쐈는데

4만원 정도 밖에 안 들었다고 합니다.

 

그 프로그램에서 용인송담대학교 학생 식당이 소개되었습니다.

사실 학생식당 중에서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용.

 

강연도 듣고, 학식도 먹고 좋은 시간이었다고 하네용~

 

스타일링특강 with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용인송담대학교 국제관 스칼라홀 에서 위의 학생들과 함께 특강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멀리 사는 사람이 이 대학교 학생식당까지

일부러 먹으러 오는 사람은 없겠지만,

근처를 지나다가 방문할 수도 있기에

학교의 위치와 학생식당의 좌표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용인송담대학교의 주소(도로명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동부로 61

 

제가 버스중앙차로 위반 과태료 9만원을 납부했던 그 경부고속도로에서 꽤 가까운 곳이군요. ㅋ

용인송담대학교의 지번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571-2

전화번호는 031-330-9000 입니다.

대학교의 홈페이지는 꽤 쉽네요. ysc ~

www.ysc.ac.kr/

그럼 버스터미널에서 찾아가는 지도를 살펴볼게요.

 

용인공용버스터미널 에서 꽤 가까운 편입니다.

국제관, 비전관, 미래관 등이 지도에서 보이는군요.

 

그렇다면 학생식당은 대체 어디에 있을까요?

정문으로 쭉 들어가면 창의관을 지나서~ 학생회관이 나옵니다.

정문으로 쭉 들어가면 창의관을 지나서~ 학생회관이 나옵니다.

학생회관에 들어가면 학생 식당이 있습니다.

학생식당은 9-101호실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이니까 다리가 아프지 않겠네요.

 

그럼 대체 무슨 메뉴가 있기에 이렇게 유명할까요?

먼저 우들, 팬지오스, 젠, 담아 이렇게 4가지로 분류되네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라면 2000원 치즈사리 500원 추가입니다.

공기밥 500원이니까, 한그릇 자장면 3000원 먹고

자장소스에 밥 말아먹으면 3500원입니다.

 

만두사리부대찌개 3500원인데, 거의 만족도 최강이라고 하네요.

순살돈가스와 해시브라운S가 3500원이니까 저는 이것부터 먹으려고 합니다.

 

[용인송담대학교 위치 궁금] 용인송담대학교 찾아가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