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워너원 강다니엘 어깨, 장문복 업힘]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장 강다니엘 장문복 업었다

즐거운실천 2017. 7. 17.

[워너원 강다니엘 어깨, 장문복 업힘]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장 강다니엘 장문복 업었다


주요 포털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최근에 진행된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장에서 

힙통령 장문복을 업고 있는

워너원 강다니엘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강다니엘 장문복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

딱 봐도 강다니엘이 

아빠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인데요.


 사진에는 순수하게 웃고 있는 

워너원 강다니엘에 업혀 

행복해하며 손을 흔들고 있는 

긴 생머리를 한 장문복의 모습이 나타나네요. 



장문복은 V LIVE를 통해 

"워너원 강다니엘 어깨가 진짜 좋은 것 같다. 

등도 넓어서 짜릿했다"라면서 

"강다니엘이 엄청 가볍게 업고 다녔는데 

놀이공원 같았다"라고 말해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고 하네요.

(강다니엘 맥주 광고, 빨간 입술 포인트)


장문복은 곧 오앤오엔터테인먼트에서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고 해요. 

힙통령의 소식이 정말 기쁘네요.


[워너원 강다니엘 어깨, 장문복 업힘]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장 강다니엘 장문복 업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