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MBC 라디오스타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살아있네 미친 존재갑, 26일 라디오스타

즐거운실천 2017. 4. 26.

[MBC 라디오스타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살아있네 미친 존재갑, 26일 라디오스타


오늘 저녁 라스 하는 날이네요.

라스, 라디오스타

4월 26일(수요일) 

늘 윤종신 MC가 이야기하는 것처럼

고품격 음악방송^^ 

MBC 인기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주제가 정말 궁금한데요~





 ‘살아있네~ 미친 존재갑’이라는 주제구요.

오늘의 출연진은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두둥!


라디오스타 김혜은, 성악을 했던 자신의 과거

기상캐스터의 과거를 재미있게 풀어놓을 예정이에요.


'라디오스타'의 이번 주제가 

'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갑''인 만큼 

지금까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이 출연하기 때문에,

재미있고,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네요.





오늘 출연진은

MC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자리에 

배우 김혜은 착석


배우 김혜은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73년 3월 1일, 부산광역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김인수

학력: 서울대학교 성악 학사

수상: 2014년 제3회 대전드라마페스티벌 여자조연상

경력: 2015 행복한 나눔 대표

2010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홍보대사



배우 김성균

출생: 음력 1980년 5월 23일

신체: 178cm

소속사: 판타지오

수상: 2016년 제1회 tvN10 어워즈 남자부문 신스틸러상

2014년 제7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베스트 커플상

경력: 2013년 11월 배리어프리영화제 홍보대사



규현, 김구라, 윤종신, 김국진

4명의 라디오스타 MC 언제 들어도

구수하고 정감가는 사람들이에요.


라디오스타 조우진



핑크색 니트로 완전 다른 모습의 조우진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생애 첫 예능 출연인 

조우진은 비장한 각오로 

트와이스의 'TT' 댄스를 시범을 보일 예정이에요. 


모델 배정남

영화배우, 모델

소속사: YG케이플러스, YG엔터테인먼트


진짜 멋지네요.


패션왕 김남정 (기안84 작가의 복학왕 이전 작품)


모델 배정남을 오마쥬하여,

기안84 작가는 김남정이라는 캐릭터를 만들었고,

사람들에게 폭풍적인 인기를 끌었죠.


^^



오늘 모델 배정남의 근접 모습을

라디오스타를 통해 볼 수 있는 건가요.

기대되네요.^^


그럼 이상으로

라디오스타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편의

예고를 마칩니당.^^


[MBC 라디오스타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살아있네 미친 존재갑, 26일 라디오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