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남녀공학 차주혁 불구속 기소] 차주혁 마약류관리 법률위반

즐거운실천 2017. 3. 24.


[남녀공학 차주혁 불구속 기소] 차주혁 마약류관리 법률위반


가수 차주혁(남녀공학 혼성그룹 멤버)이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어요.


차주혁은 지난 2010년 남성 혼성 아이돌 

남녀공학의 멤버로 데뷔했었는데요.

과거 이력이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서

많은 논란이 일어났고, 

팀을 탈퇴하게 되었어요.


곧 연기자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JTBC드라마 '해피엔딩'(2012년)에서는 

조연으로 출연했어요.


서울중앙지검 강력부에서는 

3월 24일 차씨를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언론에 알려왔는데요.


(위 사진은 SNS에 공개된 차주혁의 평소 흡연 장면,

단, 대마초 흡연과는 무관한 사진이에요.)


검찰의 파악에 따르면 

차주혁은 작년(2016년) 3월 3일 오후 1시쯤

서울 강남구에 있는 강모(29)의 집 앞에서

강씨에게 대마 3개피 이상을 무상으로 받았다고 해요.

그리고 나서

오후 5시 정도에 서초구의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자신의 자동차 안에서 대마 1개피를 흡연했다고 해요.





또 한 두 시간 후에 2개피도 흡연했다고 하네요.

그로부터 2달 후에는 강모의 집을 또 방문해서

300만 원을 내고 대마 1온스를 사기도 했다고 하네요.


8월에는 캐나다로 

케타민을 가방에 숨긴 채로

빠져나가려다 캐나다의 벤쿠버 공항 보안요원에게 걸려서 

국내에서 조사를 받은 적이 있대요.




그 당시 국과수 감정결과에 따르면 

차씨의 모발과 체액(소변)에서 

대마, 케타민, 엑스터시와 같은 

마약류가 검출된 것으로 알려졌어요.


국과수의 감정결과가

마약류를 사용했다는 것이니,

아마도 법의 결과를 받게 되었겠죠.



^^



그럼,

이상으로

[남녀공학 차주혁 불구속 기소] 차주혁 마약류관리 법률위반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연예인의 마약 관련 이슈는

빈번하게 일어나지만,


많은 이들이

일거수 일투족을 보고 있는 만큼

다시 한번

공인이라면 

청소년들이 보고 있을 것이라는 것과

사회적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 사건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