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배우 이범수 아파트] 강남 삼성동 롯데캐슬 멋지네요

즐거운실천 2017. 3. 1.


안녕하세요.


배우 이범수의 아파트,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방송을 타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많은 맘들의 워너비 아파트, 

아주 좋은 내부 모습도 나왔어요~





(영화배우 이범수 씨의 강남구 삼성동 아파트 외관)


배우 이범수와 아내 이윤진, 

소을, 다을 남매가 

살고 있는 집이 공개됐어요.




2016년 2월부터 

일요일 오후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비교적 새 가족으로 합류된

이범수 가족의 이야기가 

처음으로 방송을 타고 많은 화제가 되었어요




화이트톤을 베이스로 가구를 맞춰서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고요.~




또 거실에는 이범수의 오랜 배우 경력을

증명하고 있는

수많은 트로피는 물론이고,

상패까지 장식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의 사진도 함께

있었던 모습은

'참 이 사람 가정적이구나'라고

충분히 느끼게 해주었어요.




'카메라'와도 친해지는 중


아침 일찍 눈을 뜬 이범수의 

두 남매 소을, 다을이는 집 여기 저기에

방송용으로 놓여진 카메라가 신기해 보였나봐요. 


이내 신경쓰지 않고,

집 구석구석을 

천진난만하게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였어요.  

배우 이범수의 매력은 가족을 통해서도 드러났어요.

참 화목한 모습을 알 수 있었어요.




이범수, 영화배우

출생은 1970년 1월 3일, 충청북도 청주

171cm, 69kg

소속사는 드림이앤엠(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아내는 이윤진,

아들 이다을, 딸 이소을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방송영상학을 공부했어요.





게다가

4인 가족이 함께 잘 수 있는 

2단 침대와 아이들을 위한 

깔끔한 놀이방 등이 

시선을 끌었던 것 같네용!


참고로 해당 집의 위치 동네 어디는 

다름 아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소재의 

롯데캐슬이라고 해요. 





배우 이범수의 아내는

통역사이자 아나운서 출신으로,

'비엘타'라는 회사의 

대표로 있어요.



능력 있는

부모님을 만난

소을이와 다을이가 

부럽기도 한데요.




  이범수 가족이 살고 있는 아파트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롯데캐슬프레미어’로 

프리미엄 고급 아파트로 분류돼요.


단지는 총 11개동인데요.

전체 세대는 713세대이고, 최고층은 22층이라고 해요~

공급면적 106~239㎡의 

중대형 평형이 많아요.~


얼마전 어떤 블로그에서

이범수와 이웃이라는 글도 봤는데요.

나름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아파트인 것 같아요.


특히

이범수의 집은

물론 주변 인프라와

아파트의 지역도 강남이고 하여,

이슈가 된 것도 있지만

사실 이범수 부부의 셀프 인테리어 실력이

너무 수준급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따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 것 같아요.


특히 화이트 느낌의 거실과

TV장식장이 모양이 변하는 등,

(가렸다가 보이게 했다가 하는 기능)

여러가지로

셀프 인테리어로 더욱

집을 예쁘게

극대화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많은 주부들과 예비 부부들의

로망은 셀프 인테리어로

카페같이 아기자기하고 예쁜

집을 꾸미는 것이잖아요?


그런 로망을 실천으로 옮긴 집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고,

많은 부러움과 함께

그 노력은 공감을 샀었죠.~^^



오순도순 식사하는 주방이라고 소개된

곳에는

9명은 앉을 수 있는 넓찍하고 길면서

아주 운동장처럼 넓은

식탁이 소개되었어요~.


.


주변 지하철역으로는

선정릉역이랑, 강남구청역, 청담역 등이 있어서,

여러 역이 밀집해 있는 역세권 지역이네요 


강남구청과 같은 공공기관 인프라도 좋고,

강남보건소에서 건강 체크도 할 수 있고,

교육청도 가깝네요. 편리하군요 아주

 

주변에 교육기관은 무엇이 있을까요?

삼릉초등학교

언북초등학교

언주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영동고등학교


등이 걸어서 통학이 가능할 정도군요!

도보통학, 꽤 부동산 가격 형성에도

영향력을 있다고 해요~.



4인 가족이 함께 자는 2단 침대의 모습인데요.

평상시에는 널찍한 쇼파로 쓰다가

잠을 잘 때는 트랜스폼(변신)이 된다는 점이 

놀라웠는데요!

4명이 같이 잘 수 

있다는 것이 부럽네요.

또 정말 신기하죠!




슈퍼맨 이범수 2단침대 

많은 맘스들의 워너비로 알려져있죠.





웃음소리가 가득한

소다 남매의 놀이방

정말 이렇게 꾸며주고 싶지

않은 부모는 없을 것 같아요 .ㅠㅠ



퇴근 후에는

가까운 근처에 

선릉, 코엑스, 종합운동장이 있어

 여가시간에 가족과 함께 편한 옷을 입고

산책하면서 보낼 수 있기도 하네요.

부러버~~.(부러워)

   

삼성동 롯데캐슬프레미어의 시세는 높은 편인데요.


(출처: 네이버 부동산 자료 캡처 17년 3월 1일자)


Type중에서

가장 많은 세대 수가 있는

공급면적 142㎡의 경우 

16억 원이 넘는 매매가라고 해여.

 가장 넓은 공급면적 239㎡의 경우 

24억원이 넘는 시세라고 해요.

물론 시세는 자주 변하지만요~. 


그럼, 이상으로

[배우 이범수 아파트] 강남 삼성동 롯데캐슬 인테리어 및 정보

에 대한 포스팅을 정리하도록 할게요.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