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김생민 연하 아내] 김생민 아름다운 아내와 토끼같은 자녀2명, 김생민 아내 결혼 결심 이유

즐거운실천 2018. 1. 20.

[김생민 연하 아내] 김생민 아름다운 아내와 토끼같은 자녀2명, 김생민 아내 결혼 결심 이유

 

김생민

집에서 두꺼운 패딩을

입고 있는 것을 보니,

분명 난방을 가동하지

않은 것 같네요.

 

 

화목한 김생민 가정,

가족이 함께

루돌프 사슴 뿔을 머리에

달고 있는 것을 보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것 같아요.

 

김생민 씨의

그 동안 열심히 일했던 것은

가족에게서 얻었던 힘이 아니었을까 해요.

 

 

본인이 넣던 셀프주유소 아니라면,

과감히 다른 주유소에서

8천원어치만 경유를 주입하고,

물까지 얻어서 먹는 김생민..

아름답습니다.

 

물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나온 김생민 씨의 모습이었는데요.

 

 

가족을 위해서라면

정말 뭐든지 할 수 있죠.

 

김생민 씨는 늘 웃는 얼굴이어서,

물을 달라는 부탁 정도는

어떤 사장님도 흔쾌히 드릴 것 같네요.

 

(김생민 아내의 김생민 결혼 결심 이유)

 

김생민 아내: 만나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로맨틱하지 않아서 그렇지

자상한 사람이라는 것도,

자신한테만 인색한 사람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제가 치아에 콤플렉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는 치과에 데리고 가더니

치아 교정을 시켜주는 거예요.

사실 그땐 결혼 이야기도 없었는데,

한두 푼이 아닌 돈을 주저 않고 지불하는 거

보고 놀랐어요."

 

그렇다고 위기가 없었던 것은 아니다.

당시 김생민은 고정 스케쥴만 8개 정도로

돈 버느라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기념일에 못 보는 것은 기본이고,

2주에 한 번 보거나, 심지어 20일 동안

한 번도 못 본 경우도 있었다.

자신을 너무 소홀히 하는 모습을 보고

결혼하면 마음고생 좀 하겠구나 싶었다고.

 

그렇다면 어떤 점이 돌아섰던

유지희 씨(김생민 7세 연하 아내)의 마음을

다시 움직였을까?

 

 

 

(김생민 아내, 김생민과 결혼 결심 이유)

(김생민의 신혼 당시 외모)

어느 날 오빠가 저에게 묻는 거예요.

오늘 밤 함께 도망가자고 했을 때,

제가 모든 걸 버리고 따라올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것이 먼저인지,

아니면 저와 미래 가족의 행복을 위해

돈을 버는 게 먼저인지 헷갈린다고요.

그때 이 사람이 나를 많이 좋아하는구나 느꼈어요.

믿어도 될 것 같다는 확신도 들었고요."

 

[김생민 연하 아내] 김생민 아름다운 아내와 토끼같은 자녀2명, 김생민 아내 결혼 결심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