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한서희 SNS, 한서희 인스타그램 글] 한서희 예전 글, 한서희 명품 도배

즐거운실천 2017. 9. 25.

[한서희 SNS, 한서희 인스타그램 글] 한서희 예전 글


연예인에게

물론 잣대가 엄격한 것은 있지만,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람에게

보통 자숙하는 것을 기대하곤 하죠.



SNS가 발달한 요즘은

더욱 개인의 태도 등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요즘 한서희, 한서희 SNS

암튼 사람들의 반응이 많죠.


한서희 SNS, seoheehahn

(한서희 SNS, seoheehahn)


ㅂㅅ 기사내 시xx들ㅋㅋㅋㅋㅋㅋ 

나 x나 껴안고 뽀뽀함 

니네오빠들이랑 ㅇㅇ 니넨못하지? 

ㅉㅉ ㅎㅎ ㅅㄱ


한서희 SNS

(한서희 SNS)


한서희 경찰 출석, 한서희 명품 도배

(한서희 경찰 출석, 한서희 명품 도배)


사회적 물의, 한서희 명품

비판의 시선,

열폭이라는 댓글도 있네요.


한서희 사진, 한서희 명품

(한서희 사진, 한서희 명품)


[한서희 SNS, 한서희 인스타그램 글] 한서희 예전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