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한서희 탑 대마초, 한서희 대마초] 대마초 탑, 한서희 내년 걸그룹 데뷔, 한서희 사진, 한서희 몸매

즐거운실천 2017. 9. 25.

[한서희 탑 대마초, 한서희 대마초] 대마초 탑, 한서희 내년 걸그룹 데뷔, 한서희 사진, 한서희 몸매


한서희 대마초, 한서희 탑 대마초 등등

남녀공학 출신 차주혁 마약 사건과 함께

최근 연예인 마약, 연예인 필로폰 등

여러가지 사회적 논란이 이슈인데요.


2018년 한서희 걸그룹 데뷔 인스타그램 방송 밝혀

(2018년 한서희 걸그룹 데뷔 인스타그램 방송 밝혀)


9월 24일 한서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했는데요. 




라이브방송 뿐만 아니라

예전의 SNS 계정에 남긴 글도

논란이 일고 있기는 하죠.


MBC 위대한탄생3 한서희 출연

(MBC 위대한탄생3 한서희 출연)


방송초반에 한서희는 탑과 함께 했던 

대마초 흡연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한서희, 카메라감독: 카메라에 잘 나오는 거 같아

(한서희, 카메라감독: 카메라에 잘 나오는 거 같아)


한서희는 "탑이 먼저 전자담배를 건넸다. 

대마초인 것을 알고 어디서 구했냐고 물었더니 

친구가 줬다고 하더라"라면서




"내 잘못을 인정하지만 사실을 밝히고 

싶었다고 했어요. 

제가 쓸 데 없는 호기심이 

많았던 것 같다"고 말했죠.


한서희,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장면

(한서희,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장면)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한서희는 

내년도 데뷔 계획을 말했는데요. 


한서희는 "4인조 그룹으로 늦어도 

내년 1월 쯤 데뷔한다"면서 

"가만히 있어도 어차피 욕 먹을 거 

시작이라도 해보자하는 마음에 데뷔를 결정했다고 했어요. 



그 과정에서 여러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죠.


[한서희 탑 대마초, 한서희 대마초] 대마초 탑, 한서희 내년 걸그룹 데뷔, 한서희 사진, 한서희 몸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