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효리네 민박 정담이 미모] 정담이 이효리 GD 카페 방문, 정담이 키, 정담이 몸매 이슈

즐거운실천 2017. 8. 21.

[효리네 민박 정담이 미모] 정담이 이효리 GD 카페 방문, 정담이 키, 정담이 몸매 이슈


효리네 민박에 출연한 정담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게재해왔었는데요. 

효리네 민박 정담이 연예인급 미모 화제

(효리네 민박 정담이 연예인급 미모 화제)


각 사진은 정담이의 미모와 

남다른 몸매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네요. 


정담이는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와 함께 설거지를 하면서 

군것질을 나눠 먹기도 했어요.

효리네 민박, 이효리 정담이 GD 지드래곤 카페 방문 이야기

(효리네 민박, 이효리 정담이 GD 지드래곤 카페 방문 이야기)


이효리와 함께 해변가에 가서 

인생의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청률을 끌어올렸어요.

(정담이 인스타그램, 정담이 금발 외모)


이미 인스타그램에는

접속자가 폭주하고 있고,



몸이 불편한데도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정담이 씨에게

"몸이 불편하지만 긍정적으로 사는 모습이 감동을 받았어요."

"방송 보고 좋은 에너지 얻어 갑니다."

"다음 주 일요일 빨리 됐으면 좋겠네요. 또 보고 싶어요."

등등의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어요.


또 어떤 네티즌

자신이 청각장애라고 하면서

정담이 씨의 문제를 공감한다면서

방송을 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었음을 고마워 했어요.


[효리네 민박 정담이 미모] 정담이 이효리 GD 카페 방문, 정담이 키, 정담이 몸매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