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슬램덩크인물탐구] 정대만6

즐거운실천 2017. 2. 15.

안녕하세요. 오늘도 정대만편의 이야기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포스팅이 많이 길어집니당. ㅎㅎ 계속계속 이야기해 나갈게요.

[슬램덩크인물탐구] 정대만6 입니당.


정대만도

북산의 에이스인

서태웅과 대결한 적이 있습니다.


서태웅과 연습중에 1:1 대결을 신청하죠.

물론 서태중이 신청하거예요. 정대만은 기꺼이 받아주지. 이런 느낌? ㅋ





결국 정대만이 승리합니다. 

최종 점수는 3:2인데, 서로 오랫 동안 한 골도 넣지 못하고 팽팽하게 대치상태였거든요. 

하지만 미국 유학까지 포기한 서태웅이 전과는 다르게 더 업그레이드된 투지로 백 클러치로 한골을 넣게 돼서 승부가 종료되는 듯 했어요.


그렇지만, 대만은 서태웅이 공격권을 먼저 가졌다고 말하면서 "나한테 공격 찬스가 한 번 더 있다."고 말하면서 서태웅은 라스트예요라고 대답한다. 공을 받자마자 갑자기 점프도 안하고 스탠딩으로 3점 슛을 쏴서 성공시켜 버렸네요 .ㅋㅋ


금을 밟았는지는 현미경이 필요한 상황!

독자들의 상상에 맡깁니다. ㅎ


이상으로, [슬램덩크인물탐구] 정대만6을 마칩니다.

또 7편으로 이어나갈 수 있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