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성경 남주혁 열애 인정] 남주혁 이성경 열애, 복주야~ 연상연하 커플

즐거운실천 2017. 4. 25.

[이성경 남주혁 열애 인정] 남주혁 이성경 열애, 복주야~ 연상연하 커플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열애를 인정했어요.


이성경과 남주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4월 24일 언론사 등에

두 사람(남주혁, 이성경)의 연애를 

공식적으로 밝혔는데요.


“이성경과 남주혁에게 확인한 결과, 

모델 시절부터 절친했던 

두 사람은 최근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음을 전해왔다”고 

이야기했어요.


^^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의 열애 사실이 

전해지면서 많은 네티즌들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 두 사람이 실제로

드라마에서 커플로 

등장했기 때문이기도 해요.

어쩌면 드라마에서

분위기가 그대로 이어진

케이스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이성경, 남주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MBC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으로 가까워진 계기를 이야기했고,

'역도요정 김복주'라는 드라마가 

다시 한번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었어요.


이성경 (모델, 탤런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수상: 2015년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여자 신인상



사실 이번 열애설을

이비 예고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남주혁의 최근 인터뷰에

모두 이성경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남주혁은 지난 1월 MBC 

'역도요정 김복주'가 끝나고 난 후 

진행된 거의 대부분의 인터뷰 등에서

이상형을 물으면 '김복주가 이상형'이라고 이야기했어요. 

'김복주'라는 역할은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다름 아닌

배우 이성경이 맡았던 역할이거든요.

삼단 논법으로 정리되지요.





1. 남주혁은 김복주가 이상형이다.

2. 김복주는 이성경이다.

3. 남주혁의 이상형은 이성경이다.



남주혁 (모델, 탤런트)

출생: 1994년 2월 22일

신체: 188cm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

데뷔: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모델

수상: 2016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경력: 잡지 로피시엘 옴므, 아레나, GQ, Geek, 더 셀러브리티, 유록플라이 모델


남주혁은 1월에 있었던 인터뷰에서도 

"이상형은 (이성경이 맡았던) 복주다. 

연애할 때 힘이 되주는 말을 많이 해줬다. 

힘이 돼주는, 의지할 수 있고 조언도 해주고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힘이 돼주는 친구다"라고 

이야기했던 바 있죠.




이성경은 한 인터뷰에서 

"현장 분위기가 진심을 갖게 했다. 

내가 복주처럼 말하고 

행동하는 게 자연스러웠다"라고 

이야기했었고, 

그것이 어쩌면 열애를

예상하게 했던 인터뷰가 아닌가 생각이 들게 해요.


^^



인터뷰에서

"어떤 방식으로든 내 진심을 따라가는 것이 

내가 원하는 배우가 되는 길이다"라고 했었어요.




이성경과 남주혁의 열애 사실 인정과

두 사람의 팬들은 많은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일거수 일투족의 관심을 받는 것이

인기 연예인의 숙명이기에,

연애 사실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진심어린 응원을 했으면 해요.

저는 그 드라마도 다시 한번 보려고요.ㅎ


[이성경 남주혁 열애 인정] 남주혁 이성경 열애, 복주야~ 연상연하 커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