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포켓몬고카드] (웨어러블) 포켓몬고 블루투스 시계로 잡아보자

즐거운실천 2017. 1. 25.

[포켓몬고카드] (웨어러블) 포켓몬고 블루투스 시계로 잡아보자



안녕하세요.^^

포켓몬고 소식을 전합니다. 웨어러블로 포켓몬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당.

‘포켓몬 고 플러스’라는 제품인데요. 다음의 정보를 참조해 주세요^^

https://goo.gl/IqKxi7


포켓몬 고 플러스에 대한 관련 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위의 사진을 누르시면 편리하게 연결돼요^^


거북목 증후군 다들 아실 거예요? 사람 목이 거북이 목(터틀넥)처럼 변해서 척추뼈가 안 좋아지는 것을 말해요.

포켓몬 잡는다고 온종일 스마트폰만 들여다보시고 계시나요?^^ㅎㅎ

이런 사람들을 위해 ‘포켓몬 고 플러스’가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당

위의 배지 보이시나요? 포켓몬이 근처에 있으면 자동으로 빛을 통해 알려줍니다.

굉장히 간단한 배지 방식이지요? 주머니(포켓)에 쏘옥 들어갈 것 같네요.

주변에 포켓몬이 나타날 때마다 자동으로 빛을 발해서 알려주는 원리죠^^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손목밴드형 웨어러블 기기도 있구요.



'포켓몬 고 플러스(pokemongo plus)'는

이렇게 두 종류입니당.



1. 배지형식 

  -보통 배지하면, 단체의 소속감을 느끼게 해주죠. 경찰 배지나 보이스카우트 배지 떠오르죠? 주머니에 넣었다가 꺼내서 쓰거나 셔츠 윗주머니에 넣었다가 꺼내도 좋을 것 같아용. 저는 자전거 빵빵이(클럭션)에다가 배지 달아놓을까 생각중이에요.^^

2. 손목시계 

  -손목에 밴드처럼 차는 거예요. 시계랑 착용감은 비슷하대요. 이제 포켓몬이 나타나는 것을 기다려볼까요^^ 아이워치도 연동되었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소망이 있네요ㅎㅎ

이상으로, 포켓몬고 웨어러블(블루투스)의 신기술 정보를 살펴 봤어용^^


'[꿀팁웨어러블] 포켓몬고 블루투스 시계로 잡아보자'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보시겠어요?

포켓몬고 플러스의 개발회사에서 제공하는 짤막한 관련 영상을 보시고 싶으신가요? 바로 여기를 눌러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