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해피투게더 워너원 황민현] '해피투게더' 워너원 황민현 모태 솔로 아니며, 중3때 메신저로 고백

즐거운실천 2017. 8. 4.

[해피투게더 워너원 황민현] '해피투게더' 워너원 황민현 모태 솔로 아니며, 중3때 메신저로 고백

 

워너원 황민현이 모태솔로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던 일인데요.

워너원 황민현, 모태솔로설 부인 중3때 연애 사실 토크쇼 공개

(워너원 황민현, 모태솔로설 부인 중3때 연애 사실 토크쇼 공개)

 

황민현은

"팬미팅 때 처음 이성과 스킨십을 했다.

너무 떨리고 설레고 그랬다"고 말하면서

모태솔로임을 인증한 바 있죠.

 

 

해피투게더3에 워너원이 출연해서

황민현 모태솔로에 대한 것을

전격 부인했네요 ㅋ

 

그룹 워너원 황민현이 자신의 모태솔로설을 부인한 것인데요.

8월 3일 방송한

KBS 2TV '해피투게더3' 전설의 조동아리에서는

'워너원 특집 1탄'으로

국민 아이돌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윤지성, 황민현이 출연했어요.

ㅋㅋ MMO 중에 2명이군요.

워너원 황민현: 친구들이 밀어줘서 얼떨결에 메신저로 고백

(워너원 황민현: 친구들이 밀어줘서 얼떨결에 메신저로 고백)

 

이날 연애 관련 얘기를 나누던 중

MC 유재석은 황민현에게

"황제 비주얼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모태 솔로라는 소리가 있다"고 질문했어요.

 

 

그에 대한 대답으로 황민현은

"모태 솔로까지는 아니고

중3 때 한 번 사귀어 봤다"면서

"사귄 게 사귄 게 아니었다. 메신저로 연락하다가

사귀는 걸로 하자고 해서 사귀게 됐다.

그렇게만 하고 헤어졌다"고 이야기했어요.

사실 황민현의 이 중3 때 사귄 것은

요즘 친구들이 말하는 것으로 따지면

사귄 것도 아니고 "썸" 수준인데요.

워너원 황민현, 티저 영상 중 캡쳐

(워너원 황민현, 티저 영상 중 캡쳐)

 

다른 MC들은 "그게 바로 모태솔로이다.

사이버 연애가 아니냐"라고 질문했고,

황민현은 "자연스럽게 헤어졌다.

고백도 핸드폰 문자로 했다"면서

"학교에서 친구들이 밀어주는 분위기라

자연스럽게 고백했다"고 설명했어요.

황민현은 "헤어질 때는 문자도 없이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이야기했어요.

 

 

황민현은 "그 친구와 따로 만난 적이 없는지.

밥을 먹었다든지 손을 잡았느냐"라는 다소 짖꿎은 질문에

"없다"면서 고개를 저었어요.

모태솔로 가설의 진실은? 워너원 황민현

(모태솔로 가설의 진실은? 워너원 황민현)

 

황민현은 "학교에서 만나면 어색했다.

메신저로만 얘기해서

메신저에서는 다정했다"고 이야기했어요.

 

 

결론은

황민현은 모태솔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것이네요^^

갑자기 어니부기 김종현도 그립네여.~

워너원 황민현, 황민현(플레디스) 황제 비주얼

(워너원 황민현, 황민현(플레디스) 황제 비주얼)

 

[해피투게더 워너원 황민현] '해피투게더' 워너원 황민현 모태 솔로 아니며, 중3때 메신저로 고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