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과거에묻혀살아가다] 엄용수 바둑 비디오 광고 (95년 1월 6일)

즐거운실천 2017. 2. 18.



안녕하세요.
예전 추억에서 허우적대는 추억여행 블로그입니다.
개그맨 엄용수 씨하면 무엇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러 성대모사랑, 무슨 협회 회장 이런거 생각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개그맨이기도 하고요. ㅋ

[95년 1월 6일] 엄용수 바둑 비디오 광고
한번 볼게요~^^


[95년 1월 6일] 엄용수 바둑 비디오 광고

위의 사진이 보이시나요?

학생들의 두뇌개발을 위한 겨울방학 최고의 선물!

이렇게 이탤릭체로 써져 있네요.


바로 

'엄용수 바둑비디오 충격세일단행!!'

정가는 30만원 가까이 되는데,

98,000원에 싸게 판다고 합니다. ㅎㅎ


뭐 사진 보니까 비디오 12개 셋트네요.


프로 바둑선수도 특별출연한다고 되어 있고요.

이 시기야 이창호 씨의 돌풍 및 각종 바둑이 이슈였던 시기죠.


오늘날의 영어교육처럼 자녀 교육의 차원에도

바둑이 핫이슈였구요.^^


엄용수 씨의 젊은시절(리즈시절)의 사진도 왼쪽 상단에 보이는군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95년 1월 6일] 엄용수 바둑 비디오 광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