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돌싱녀 임성은, 불타는 청춘 출연] 임성은 덧니, 영턱스클럽 임성은 출연

즐거운실천 2017. 7. 5.

[돌싱녀 임성은, 불타는 청춘 출연] 임성은 덧니, 영턱스클럽 임성은 출연


임성은이 돌싱녀인 것을 오늘 당당히 밝혔는데요.


불타는 청춘 임성은



7월 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영턱스 클럽의 메인 보컬로 활동했던 

임성은이 출연했어요. 

임성은이 등장하자 청춘들은 

영턱스 클럽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반가워했어요.





김국진은 

"영턱스 클럽 전에 투투에서 활동하지 않았냐.

 그때 황혜영과 신경전이 대단했다고 들었다"고 말했어요. 


불타는 청춘 임성은



임성은은 "어떻게 잘 아냐"고 했고, 

최성국은 "이 형은 여의도 안테나다. 모르는 게 없다"고 했어요.


김국진은 "보라카이에서 스파하지 않냐"고 

근황까지 알고 있어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이어서 류태준은 조심스럽게 임성은에게 결혼했는지 질문했고,

임성은은 "갔다 왔다"고 

시원하게 대답했어요.





X세대와 90년대의 느낌을

오랜만에 느껴본 회였던 것 같아요.


임성은 아직도 

손색 없는 미모와

특유의 덧니 포인트는 

여전하네요.




[돌싱녀 임성은, 불타는 청춘 출연] 임성은 덧니, 영턱스클럽 임성은 출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