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박보검 장나라 열애설, 장나라 SNS 이슈] 장나라 박보검 열애 소식 화제

즐거운실천 2017. 6. 23.
[박보검 장나라 열애설, 장나라 SNS 이슈] 장나라 박보검 열애 소식 화제

장나라 박보검 열애설에 휘말렸는데요.
장나라 나이
장나라 SNS 를 비롯하여
장나라 연하 관련 발언까지
많은 부분이 이슈가 되었어요.

장나라 박보검 (사진의 출처: 장나라 SNS)

배우 장나라와 박보검이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6월 23일
장나라와 박보검 소속사 측은 세간에 도는 열애설에 
"근거도 없는 설이다"라며 "사실과 다르다"라고 빠르게 강경한 입장을 전했어요.




이날 장나라와 박보검의 열애설으로 
두 사람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장나라의 연애사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지난 2015년, 장나라는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이성에게 그다지 인기 있는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던 바 있어요.

이어 "나를 재미없다 생각하는 애인들이 많았다"며 
"한 남자친구는 나랑 헤어질 때 '넌 재미 없는 여자다'라고 말한 적도 있다"라고 
깜짝 고백했었죠.

장나라, 영화배우, 가수

신체, 163cm, 42kg

소속사, 라원문화

가족, 아버지 주호성, 오빠 장성원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데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또한 "나는 밀당을 잘 못 한다"며 
"남자에게 집착하는 스타일이기도 하다"라고 강조했었어요.

장나라와 박보검은
꾸준히 대중들의 관심 대상이 되고 있네요.

[박보검 장나라 열애설, 장나라 SNS 이슈] 장나라 박보검 열애 소식 화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