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애드센스

[애플 교육 할인] 2월 29일까지 10퍼센트 환급 이벤트 있었는데 놓쳤다

즐거운실천 2020. 3. 12.

[애플 교육 할인] 2월 29일까지 10퍼센트 환급 이벤트 있었는데 놓쳤다

 

일기 같은 글은 적지 않으려고 했는데,

정말 아쉬워서 글을 남깁니다.

 

국민카드 종종 사용하고 있는데요.

2월 29일까지 애플 스토어 교육 할인으로 구입했을 때,

5월달의 총 구매액의 10퍼센트를 다시 환급해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물론 교육할인 적용 대상자만 가능한건데요.

만약 그렇게 샀었다면...좋았을 텐데요.

 

1. 애플 교육 할인 적용

2. 요즘 주는 비싼 헤드폰 증정

3. 10퍼센트 환급 적용

 

이렇게 3가지를 꿀처럼 느낄 수 있었겠군요.

저는 요즘 아이맥 21.5 신형 모델 CTO SSD로만 바꾼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Mac Pro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능력. 정말 사고 싶다. 후면부 디자인 대박

저는 위의 맥프로도 정말 구입하고 싶습니다.

사실 맨날 블로그 수익도 없으면서... 이런 제품만 사려고 하는 제가 한심합니다. ㅋㅋ

 

[애플 교육 할인] 2월 29일까지 10퍼센트 환급 이벤트 있었는데 놓쳤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