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동방신기 유노윤호 제대]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 제대, 4월 20일 정윤호 제대

즐거운실천 2017. 4. 20.

[동방신기 유노윤호 제대]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 제대, 4월 20일 정윤호 제대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제대했어요.

유노윤호 전역, 4월 20일 그는

다시 동방신기를 시작할 것을 알렸어요.


SM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는 4월 20일 육군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어요.


유노윤후 전역, 정윤호 제대

[사진=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 제대, 4월 20일 정윤호 제대]


유노윤호는 20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제 26기계화사단에서 전역식을 가졌고, 만기 제대했어요.


의젓한 예비역이 되었군요.

군제대 수고 많으셨네여.





오늘(4월 20일) 유노윤호는 

“드디어 제대를 하게 됐다. 사회에서 윤노윤호가 아닌 

인간 정윤호로 살아온 뜻 깊은 시간이다”며 이야기를 했어요.   

또, “군생활을 하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다. 

더욱 진정성 있는 남자가 되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어요.,



[동방신기 유노윤호 제대]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 제대, 4월 20일 정윤호 제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