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일화 동안 비결] 이일화의 동안 비결은 물

즐거운실천 2017. 4. 7.

[이일화 동안 비결] 이일화의 동안 비결은 물


이일화는 경북 지역을 고향이라고 말하면서

일월산물을 마시면서 동안을 관리한다고

이야기하고 있어요.


신양남자쇼의 혜리의

엄마 역할로

최근 리즈 사진이 드러나면서

신양남자쇼 혜리의 외모와

거의 흡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아주 미모를 잘 관리하시고 계세요.


4월 6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일화가 등장해서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



자신의 미모의 비결과 얼굴 관리 비법을 공개했어요.

이일화는 동안 관리 및 유지 비결로 ‘물을 마시는 것’를 언급했어요. 

"찬물을 마시지 않고, 좋은 물을 마신다"고 말했어요. 


(윗몸 일으키기를 어제도 100개 했다고 말하는 이일화의 모습이 멋지다)


이일화는 물에 신경을 쓴다고 말하면서 

"고향에서 나는 일월산물을 마시고 있다. 

수소물도 마시고, 집에서 보리와 곡물을 볶아 

끓인 물을 마신다"고 하면서 

자신이 노력하고 있음을 언급했어요.

"요즘 화보 촬영을 앞두고 복근을 만들고 있다"고 

곧 발차기까지 보여줬어요.


^^



이일화가 미모의 비결로 일월산물을 마신다고 하자, 

신구는 "거기 경치 좋다"는 말로 자신의 토크를 개시했는데요.


이렇게 신구가 치고 들어오는 기술을

해피투게더 MC들은 인정했어요.


경북 영양 일월산물, 이일화의 동안 비결


신구 선생님, ㅎ 역시 연령 무관

'신구의 센스'는 명불허전이었어요.


MC들은 신구에게 '분량 스틸러'라는 별명을 선사했어요.


[이일화 동안 비결] 이일화의 동안 비결은 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