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중독성1위]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즐거운실천 2017. 1. 21.

안녕하세요. 카드맨이에요.

오늘은 국민 체크카드 중

하나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이름 길죠?^^이름이 긴 만큼 혜택도 많다.



위에서 편의점 할인이 유용합니다.

점심시간에 삼각김밥이나 샌드위치 먹을 때

조금씩이라도 할인 받으면 그게 어디입니까^^



저의 경우에는 다이소랑 올리브영 자주 가는데요.

10퍼센트 할인되네요. 꿀이다 꿀 ㅋ

소셜커머스가 환급할인된다는 것은!

안 그래도 할인받아서 맛있는 음식 먹고,

또 환급 받을 수 있다능! 의미^^



이름이 왜 싱글일까요?^^


매달 1일, 11일, 21일, 31일

이렇게 싱글데이라고 정했거든요^^

싱글데이에는 편의점 5퍼센트 추가 할인!

즉, 기본 5퍼센트에 싱글데이 5퍼센트까지 

총 10퍼센트 할인 받을 수 있는 거예요.


그럼 제가 GS에서

2처눤짜리

햄샌드위치를 먹는다고 해볼게요.


일단 LG유플러스 통신사 멤버십으로

10퍼센트 받아서 200원 할인 되네영.

1,800원이 되었지요?


이제 이걸 KB국민카드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거예요!

얍! 극극(긁는 소리 ㅋㅋ)

카드를 긁었습니다.

할인 후 제가 부담하는 실제 금액은

1,620원!


와우! 380원이나 아꼈당! 땅파도 안나오는 이 거금!

게다가 매달 1일이 기다려진다능!

특히 31일이 없는 달은 아쉽다능!

1월 31일 싱글데이, 2월 1일 싱글데이! 연속으로 이틀간 싱글데이

편의점에서 와구와구 먹는당! ㅋ



이게 끝이 아니라능!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3총사 모두

기본 5프로 할인에다가

싱글데이에는 추가 5퍼센트 받을 수 있다.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키보드 받침대를 샀다고 해봥~

그럼 4,500원에 살 수 있는 거임!


쿠팡에서 7,000원짜리 돈부리 식사권을 사면!(허걱 개인적인 식사 취향공개 ㅋ)

6,300원에 먹을 수 있다능!


이제 싱글데이를 기다리면서

매일 행복하게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이상, 국민카드 중에서

최근 대세인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ㅋㅋ카드 남발은 위험한 거 아시죠?

꿀할인만 알아두고, 늘 과소비하지 맙시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