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티스토리 방문자수 증가] 티스토리 3천명 방문자 애드센스 승인 가능한가?

즐거운실천 2018. 10. 29.

[티스토리 방문자수 증가] 티스토리 3천명 방문자 애드센스 승인 가능한가?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는

벌써 11년 이상 된 전통의 블로그가 되었다.

 

에디터에 있어서 크게 변화는 없지만

티스토리도 많은 개선이 있었다고 한다.

 

물론 최근 리캡챠 기능과 네이버웹마스터도구 수집에 타사이트가 제한되는 느낌이 있었다는 점도 있지만,

어쨌든 티스토리는 애드센스를 수익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것이다.

 

티스토리의 방문자수가 허수라는 이야기도 있다.

실제 구글 애널리틱스에 나타나는 방문자수와 차이가 있을 때가 있기 때문이다.

 

어제 제 블로그 방문자 수이다.

블로그의 일일 방문자수가

어제의 경우 2965명으로 나타난다.

 

그럼 유길용님 친절한효자손님(http://rgy0409.tistory.com)이 언급한 것처럼

1천명당 2달러 내외, 3천명이면 6달러의 수익 6천원이상의 애드센스 수익 얻고, 결과가 나타나야 한다.

그런데 실제 어제 애드센스 실적은 1달러 내외였다.

 

방문자수가 허수로, 실제 방문한 사람이 아닌,

뭔가 컴퓨터 에러가 있었다는 이야기이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야기하자면,

최초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서는,

포스팅에 긴텍스트가 필요하다.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도배할 필요가 없다.

애드센스 에서 원하는 것은 완성형 문장. 입니다 스타일 습니다. 등등

그리고 승인을 위해서는 정성들여 쓴 포스팅 중 특히 텍스트 중심이어야 한다.

 

방문자수는 부수적으로 따르는 결과일 뿐,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필수조건은 아닌 것이다.

 

하루 방문자수가 1천명, 3천명이어도 승인이 안 될 수도 있고,

하루 200명이지만, 충실하고 텍스트가 많고 완성형 문장으로 주제를 잘 정리한 티스토리 블로그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에는 더욱 유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티스토리 방문자수 증가] 티스토리 3천명 방문자 애드센스 승인 가능한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