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JTBC김제동의톡투유] 배우 지수 게스트로 출연

즐거운실천 2017. 2. 26.



안녕하세요.

TV프로그램을 즐겨보는 Cardman의 블로그예요~.


김제동 씨, 마이크만 잡으면

굉장한 실력 발휘는 하시는데요.~

역시 예능감도 좋으십니다.


그럼

[김제동의톡투유] 배우 지수 게스트로 출연

에 대한 포스팅을 간단히 시작해볼게요.


이날 MC 김제동은 지수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며, 시청자에게 유쾌한 웃음을 줬어요.


(배우 지소, 톡투유 출연, 무의식적으로 영화를 좋아하는 본능적 느낌이 결합 되어...)


2월 26일 저녁에 방송된 JTBC의 인기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 

배우 지수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김제동은 다소 직설적으로 “연기해야겠다 생각한 거냐 아니면 

길거리 캐스팅이냐”고 질문했어요.


이에 대한 대답으로 지수는 

“초등학교 때는 유도부 생활을 했다. 

중학교 때 공부를 해보려고 하다 잘 안 돼서 

친구들과 우정 쌓는 것에 대해 좀 더 중요시 여기다가 

우연스레 친구가 학원을 다니고 있어서 

그 친구의 영향과 동시에 저의 무의식 적으로 

영화를 좋아하는 본능적 느낌이 결합돼 

연기학원에 첫 입문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어요.






이런 말을 들은 김제동은 

“뭐랄까 단어 선택이나 이런 게 

참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법만 없으면 집 뒷마당에 묶어놓고 키우고 싶다”고 표현하면서 

방청객 현장에 있던 사람들과 

출연진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어요.






배우 지수는

지수 (Jisoo)라는 이름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도 가지고 있고요.

직업은 영화배우 

키는 오늘 방송에서도 보셨겠지만 

김제동 씨보다 머리 하나가 더 있었던

186cm

역시 운동선수 출신이라 그런가요.


소속사 프레인TPC

연극 '봉삼이는 거기 없었다'를 통해

2009년 데뷔하였어요~.




김제동 씨는

출연자를 편안하게 해주고,

출연자인 배우 지수의 매력과 장점을

한껏 브라운관을 통해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운 것 같아요^^


톡투유 파이팅~


그럼, 이상으로

[JTBC김제동의톡투유] 배우 지수 게스트로 출연에

대한

포스팅을 정리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