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이웃블로그] 예스투데이님의 내일을 만드는 어제와 오늘, 티스토리 보안 현상에 대해 논하다

즐거운실천 2018. 7. 12.

[이웃블로그] 예스투데이님의 내일을 만드는 어제와 오늘, 티스토리 보안 현상에 대해 논하다


안녕하세요.

연약한 블로거 카드맨이에요.


일단 블로그 이름 자체가 너무 상업적이죠.

ㅋㅋ 약지 못했던 거예요.

그냥 일상을 적으려고 만든 블로그인데

왜 내가 url을 cardman으로 했을까 후회중 케케..

하지만 저는 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전혀 무관하다는 거..

ㅋㅋ 방송인 이상민 씨가 드디어 신용카드를 만들었다는 것이 

갑자기 떠오르네요.


아무튼 오늘 티스토리 글쓰기 때문에

우울하다가 다음의 포스팅 보고 좀 힘이 났어요.


내일을 만드는 어제와 오늘


http://yes-today.tistory.com/357


안녕하세요. 예스투데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이젠 조금이라도 움직일라치면 등줄기에 땀이 송글송글.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면 모든 분들,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랍니다. ^^


티스토리 리캡챠 기능이

7월 10일 오후쯤 생겨난 것 같고,

갑자기 티스토리 블로그가 잘 안 써지는 거예요 ㅠ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수집 실패도

정말 답답했죠.


리캡챠 덕분에

안 그래도

하루에 몇 개도 못 쓰고

작심삼일로 끝나기 쉬원

창작활동이..

더욱 어려워 졌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위의 포스팅을 보면,

이런 상황도 포스팅의 주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재미있죠.

상황, 상태가 부정적이든

뭐 방해가 되든 어떻든

그것도 하나의 글쓰기 소재가 된다는 것이 신기하죠?


아무튼 이웃블로그 내일을 만드는 어제와 오늘 님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머리를 망치로 얻어맞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웃블로그] 예스투데이님의 내일을 만드는 어제와 오늘, 티스토리 보안 현상에 대해 논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