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무툰 좀 땡긴다] 무툰 무료이벤트 중이군요

즐거운실천 2018. 4. 20.

[무툰 좀 땡긴다] 무툰 무료이벤트 중이군요

 

보통 레진코믹스와 비슷한 스타일인데요.

앞부분이 누구나 볼 수 있게 열려있죠.

그리고 저도 봤는데..

다음 내용 진짜 궁금해짐 ㅋㅋ

지금 회원가입하면

코인도 20코인 주고,

7일간 무료로 모든 콘텐츠 볼 수 있는 거 같네요.

ㅋㅋ

 

(무툰 강력소녀 처음부터 치한이 등장)

 

외모지상주의 보다가

이은태 소개팅에 웹툰의 매력을 느끼고

검색하다가

'무툰'에도 연애만화가 많다는 것을

알고 지금 엄청 보고 있는 중 ㅋㅋ

과자 먹으면서 ㅋㅋ

 

 

 

[무툰 좀 땡긴다] 무툰 무료이벤트 중이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