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후지사와 사츠키 동안 외모] 여자 컬링 일본 국대 후지사와 사츠키

즐거운실천 2018. 2. 16.

[후지사와 사츠키 동안 외모] 여자 컬링 일본 국대 후지사와 사츠키

 

일본 사람..

후지사와 사츠키

여자 컬링

 

특히 가운데에서

공을 던지는 사람이

얼굴이 집중되어서 나오죠.

 

ㅋㅋ 집중하는 표정이

귀엽긴 한데요.

 

후지사와 사츠키

평창올림픽

순수한 외모로

화제가 되었네요.

뭐 운동선수인데..

외모가 중요하겠습니까

 

후지사와 사츠키

정면보다는 측면에 더 나은듯..

암튼 사츠키 웃는거에다가

유창한 한국어 실력까지 아주 화제인데요.

 

박보영 닮은꼴 미녀스타

라는 이슈도 떴네요.

 

 

사츠키의 매력

요시다 더불어서

아주 화제입니다 화제

 

화제가 된 이유는

후지사와 사츠키

예쁜 얼굴이다

예쁜 얼굴이 아니다

라는 갑론을박 때문인데요.

 

한국 여성들이

사츠키의 외모를 평가절하하는 이유는

단순히 얼굴에 집중하기 때문일 수도 있죠.

 

후지사와 사츠키

 

어떤 남성 네티즌은

일본 쪼꼬미들 귀엽다

그러면서

아빠 미소 절로 나온다는

평가가 있는데요.

 

후지사와 사츠키

 

단지 얼굴이 예뻐서

인기가 있는 것이 아니라

표정이 굳어지지 않고,

늘 해맑은 표정이

한국 남성들의 마음을

꿰뚫은 것 같네요.

 

사츠키가 언제

어떻게 웃을 때

그것이 심쿵했는지는

지금 연구 중입니다만,

곧 연구 결과가

나오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한국 남성들이 어떤 포인트에서

심쿵한 것일까요?

 

후지사와 사츠키

모르겠습니다만,

약간 좌우 비대칭이긴 한데..

어쨌든

한국 여성들이

생각하는 뭐가 예쁘냐

이런 분위기가 아닌듯..

 

후지사와 사츠키

 

후지사와 사츠키

1991년생 156cm

21세

 

"솔직히 연예인이나 그냥 돌아댕기는 여자들을 볼땐

감흥이란게 없었는데

사츠키가 웃는거보고 나도모르게 심쿵함"

 

이라는 네티즌의 솔직한

답변이 인상적이네요.

어떤 네티즌은

남성연대 전 대표였던

고 성재기님을 떠올렸는데요.

 

"이럴때 성재기형님 계셨으면 오크

아무말도 못할텐데ㅋㅋㅋ

보고싶다 성재기형님!!"

 

 

지금 후지사와 사츠키

실시간 검색어 4시간 째 유지되는 이유는

여성들이 도대체 누구길래 하면서

외모랑 얼굴 보려고

검색해 보는 거임. ㅋㅋ

2018/02/16 - [후지사와 사츠키 일본 컬링 선수] FUJISAWA SATSUKI, 후지사와 사츠키 사진 10장

2018/02/16 - [일본 컬링 후지사와 사츠키 외모] 후지사와 사츠키 컬링 선수 관심 급증

2018/02/16 - [[여자 컬링 후지사와 사츠키 순수 외모] 일본 국가대표 컬링 평창올림픽 외모 열전

 

[후지사와 사츠키 동안 외모] 여자 컬링 일본 국대 후지사와 사츠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