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평창 박승희 인스타 글 감동] 박승희 올림픽 경기를 하면서 심정 감동적인 글

즐거운실천 2018. 2. 15.

[평창 박승희 인스타 글 감동] 박승희 올림픽 경기를 하면서 심정 감동적인 글

 

박승희 선수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글을 게재했네요.

 

정말 감동적인데요.

메달을 따지 않았다고

박승희 선수가

열심히 준비했던

올림픽이 아름답지

않을 수는 없었네요.

 

이 글을 읽으면서

얼마나 감동을 받았는지

모릅니다.

 

카드맨인 저 또한

블로그를 하면서

사회적으로 메달을 딴

주변의 친구들을 보면

돈을 벌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의

마음가짐을 보면서

여러가지로 배웁니다.

 

평창 박승희 인스타

(출처=박승희 선수 인스타그램, 평창올림픽)

 

평창 박승희 인스타

(박승희 선수 인스타그램 글 일부 발췌)

 

오늘 저의 마지막

올림픽이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함성 속에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전향을 하며 성적이 쇼트트랙보다

안 좋다며 안 좋은 소리도

많이 들었고

후회도 정말 많이 했었어요.

 

물론 쇼트트랙으로 올림픽에

출전했다면

조금 더 나은 성적으로

많은 분들에게

더 많은 기쁨을 드렸을 수도 있지만

저는 전향이라는 길을 선택했고

어찌 보면 무모할 수도 있었던 도전에

큰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 경기장에서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의 함성 덕분에

가슴이 벅차고 뭉클했네요.

 

(박승희 선수 인스타그램 글 일부 발췌)

 

[평창 박승희 인스타 글 감동] 박승희 올림픽 경기를 하면서 심정 감동적인 글

댓글